2024년 04월 20일 토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송도 아이폰수리 리폰, 빠른 당일 수리 서비스 진행

[서울=아시아뉴스통신] 권오길기자 송고시간 2020-05-20 17:44


[아시아뉴스통신=권오길 기자] 스마트 폰은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지만 고도의 기술이 응집된 기기이기 때문에 망가져도 빠른 시간 내에 수리할만한 곳이 마땅치 않다. 

그중에서도 아이폰은 미국 애플사의 공정이 까다로운 만큼, 관련 전문 업체가 아니고서는 송도아이폰수리를 편하게 맡기기도 힘든 실정이며, 이를 통해 피치 못할 사정으로 망가진 폰 때문에 새로 스마트폰을 맞춘다는 것 역시도 쉽지 않은 게 현실이다.
 

전문점에서 급하게 액정 교체를 고민한다면 송도아이폰수리점 리폰도 많이 선호되는 업체 중 하나다. 기본 액정 교체는 20분 내외면 금방 해결할 수 있는 전문적인 기술력 때문에 근처에서 잘 알려진 아이폰 관련 전문점으로, 가격이 저렴하므로 부담스럽지 않은 비용과 더불어 방문 고객이 호환 가능한 액정과 정품 액정을 직접 선택할 수 있으며, 무엇보다 15분에서 20분 정도의 당일 수리가 가능하다는 점에서 인기가 높다. 또한, 이용 고객에 한하여 강화유리와 케이스를 무료로 증정하는 점이 젊은 층 사이에서 선호도가 높은 이유다.
 

단순 부품 교체 외 메인보드 교체 시에도 데이터 복구가 가능하므로 빠른 일상으로의 복귀가 가능하며, 메인보드의 복잡한 공정으로 인해 수리가 길어질 때에만 임대폰을 무상으로 대여해주는 등의 서비스를 진행 중이다. 

오픈된 수리공간으로 인해 안심하고 맡길 수 있는 송도아이폰수리는 무료주차에
당일 스마트폰 액정 교체가 가능하다는 이점과 더불어 매일 오전 10시~오후 10시 반까지 영업 중이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