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뷰티타임, 곡물팩 클렌저 ‘메디픽미’ 슈퍼빈 씨드테라피 딥클렌저 소개

[서울=아시아뉴스통신] 권오길기자 송고시간 2020-05-20 17:42

라이프타임 프로그램 ‘뷰티타임’ 방송캡쳐본 (사진제공=메디픽미)

[아시아뉴스통신=권오길 기자] 코로나19로 인해 장시간 마스크 착용으로 예민해진 피부에 변덕스러운 환절기 날씨까지 더해지면서 최근 피부 트러블을 호소하는 이들이 증가하고 있다.

이 가운데 뷰티 셀럽들이 ‘핫’한 뷰티 아이템을 직접 소개하는 라이프타임 프로그램 ‘뷰티타임’에서 배우 이수경의 환절기 피부 관리 필수템으로 ‘메디픽미’의 ‘슈퍼빈 씨드테라피 딥클렌저’가 소개되어 주목을 받고 있다.

메디픽미의 곡물팩 클렌저 ‘슈퍼빈 씨드테라피 딥클렌저’는 곡물의 진한 영양을 그대로 담은 클렌저로 유기농 현미 분말과 팥가루, 호두나무 열매가 함유된 스크럽이 세안과 동시에 피부 표면의 묶은 각질과 피부 노폐물을 자연스럽게 제거하는데 도움을 준다.

특히 각질개선 임상 테스트와 피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메디픽미 관계자는 “자연유래 곡물 입자가 있어 세안 후에도 당김없이 촉촉한 피부를 느낄 수 있으며, 자극 없는 스크럽과 촉촉한 클렌징을 동시에 할 수 있다. 더불어 정제수가 아닌 초정리 탄산수 33%가 미세한 거품을 만들어내 피부 자극을 최소화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전했다.

제품 관련 자세한 사항은 메디픽미의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통해서 확인이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