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5일 목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MS하우징이 소개하는 본격 여름 대비 실내인테리어의 모든 것

[서울=아시아뉴스통신] 권오길기자 송고시간 2020-05-12 17:52


[아시아뉴스통신=권오길 기자] 올해 초여름 평년보다 높은 기온이 예상되면서 ‘한여름 폭염’에 대한 우려도 커지고 있다. 또한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집에 머무는 시간이 증가함에 따라 더욱 더 인테리어의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급격하게 더워지는 날씨가 계속 되고 있어 본격적인 여름이 시작되면 어떻게 무더위를 극복할 지 고민하는 사람들을 위해 본격적인 여름에 대비하는 더위를 해소하는 실내인테리어 팁을 MS하우징이 소개한다.
 
더위를 해소하는 여름인테리어 팁 첫 번째로는 색을 이용한 청량감 있는 인테리어로 꾸며주는 것이다. 인테리어에서 가장 먼저 고려해야 할 점은 가구, 소품도 아닌 바로 컬러이다. 눈으로 보여지는 색에 따라 공간의 분위기를 바꿔 시각적으로 더위를 이겨낼 수 있다. 여름에는 특히 청량감을 더하는 블루나 그린 색상을 활용한 인테리어가 많다. 그 중에서도 채도가 높은 색상보다는 파스텔 톤의 블루와 그린 색상이 공간을 넓어 보이게 하는 효과 뿐만 아니라 공간의 청량감을 더해주며 포인트 효과까지 줄 수 있다. 두 번째로는 라탄을 이용한 인테리어가 있다. 라탄은 덩굴식물로 일일이 수작업으로 꼬아 만들어 패션, 가구, 소품 등 다방면에서 사랑 받고 있는 소재이다. 일반 천이나 가죽, 플라스틱 소재보다 통기성이 높고 특유의 짜임 덕분에 자연적이면서 시원한 느낌을 가져다 줄 수 있다. 라탄 소품을 부분 부분에 포인트를 주어 활용한다면 휴양지 부럽지 않은 여름철 실내인테리어의 포인트가 되어 줄 것이다. 세 번째, 시원한 소재의 커튼을 활용하여 더위를 해소해 볼 수 있다. 여름이 되면 두꺼운 옷을 넣고 얇고 가벼운 옷을 꺼내 입는 것처럼 커튼 또한 시원한 소재로 교체해주는 것이 좋다. 특히 패브릭 소재나 촉촉한 쉬폰, 레이스 소재를 활용한다면 전체적인 분위기를 더욱 시원하게 바꿔줄 수 있다. 네 번째로는 메탈 소재를 이용한 인테리어이다. 메탈소재는 금속의 차가움과 광택이 여름과 잘 어울리는 소재이다. 골드나 로즈골드 보다 난색이 적은 실버, 메탈 소재를 인테리어에 부분적으로 적용한다면 모던하고 시원해 보이는 인테리어로 만들 수 있다. 마지막으로 홈가드닝 인테리어로 실내온도를 낮춰 더위를 해소할 수 있다. 식물을 기르면 공기정화에 도움을 줄 뿐만 아니라, 실내온도를 낮춰주는 효과가 있다. 벽걸이 화분은 식물이 벽의 열기를 제거하여 실내온도를 낮추는데 더욱 효과적이다. 식물을 기르기 어려움이 있다면 선인장이나 다육이처럼 관리가 용이한 식물부터 키우는 것을 추천한다.
 
MS하우징에서는 인테리어 뿐만 아니라 가구배치, 디자인 등의 다양한 인테리어 팁을 MS캐스트를 통해 고객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한다. 또한 홈페이지에서는 다양한 아파트인테리어, 카페인테리어 등 시공 포트폴리오를 통해 내가 원하는 공간이 인테리어 후 어떻게 변해 있을지 미리 확인해 볼 수 있으며, 실제 그 공간에서 걷고 있는 것 같은 생생한 3D포트폴리오까지 확인하여 더 완성도 높은 인테리어를 진행할 수 있다. 인테리어 시공후기도 MS하우징 시공사 칭찬 게시판에 검색하여 공사 전 다양한 시공 후기를 통해 원하는 업체를 쉽게 찾아 내가 원하는 인테리어를 진행할 수 있다.
 
많은 사람들이 부담되는 비용으로 인해 이사 후 또는 살고 있는 집의 인테리어를 쉽게 진행하지 못한다. MS하우징은 타 비교 견적 플랫폼과 다르게 업체와 고객이 계약을 진행할 때 고객과 인테리어 업체 모두에게 공사와 관련한 수수료를 요구하지 않아, 고객은 타 비교 견적 플랫폼 대비 동일한 공사 금액으로 더 좋은 자재들과 더 좋은 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다. 아파트리모델링을 생각하고 있던 많은 사람들은 비용에 있어서 부담을 덜고 인테리어를 진행해볼 수 있다.
 
리모델링업체 또한 계약에 관련하여 수수료가 발생하지 않으니, 수익을 맞추기 위해 자재 바꿔치기, 무리한 날림 공사 등의 압박에서 벗어나 고객에게 하나라도 더 서비스 시공을 할 수 있는 환경이 조성되어 고객과 업체 모두 윈윈 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해주고 있다. 타 업체에서 리모델링견적을 받아봤던 고객들도 MS하우징에서 한 번 더 가격 및 조건을 비교하여 더욱 질 좋은 인테리어견적을 받아 원하는 공사를 진행할 수 있다.
 
㈜마이스페이스, MS하우징은 기술신용평가 기관인 ㈜나이스디앤비가 올해 실시한 기술평가의 ‘O2O 기반의 서비스 제공 플랫폼 개발 기술’ 부문 우수기업으로 인증을 받았다. 치열한 인테리어 O2O 서비스 시장에서 안정적인 성장을 해온 우수 기업으로서 시장 내의 마케팅 지배력, 기술력, 미래 성장 가능성까지 갖춘 기업으로 공식적으로 인정 받았다. 또한, 고객에게 더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해 MS하우징 전 직원들은 지속적인 인테리어관련 사내교육을 통해 CS역량을 강화하고 고객 특성에 맞는 최적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인테리어무료견적 플랫폼 MS하우징은 한경비즈니스, G밸리뉴스가 주최하고 한국미디어마케팅그룹, 한국소비자만족지수1위 운영사무국이 주관한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Korea Satisfaction Consumer Index, 이하KSCI) 시상식에서 고객만족브랜드(인테리어비교견적) 부문 5년 연속 1위를 수상했다.
 
더욱 자세한 인테리어 정보와 추가적인 다양한 인테리어 팁은 MS하우징 홈페이지의 MS캐스트에서 모두 만나볼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