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5일 목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헤어플러스 각질,지성두피케어 오프레시 탈모증상완화 샴푸 출시

[서울=아시아뉴스통신] 권오길기자 송고시간 2020-05-21 09:45


[아시아뉴스통신=권오길 기자] 홈살롱케어 전문브랜드 헤어플러스에서 탈모증상완화 기능이 업그레이드 된 기능성 샴푸 ‘오프레이 탈모샴푸’ 신제품이 출시 되었다고 14일 밝혔다.

최근 홈살롱케어 전문브랜드로 국내에서 주목받고 있는 헤어플러스에서는 기존 두피케어 전문샴푸로 인기를 끌고 있던 ‘오프레시 허브샴푸’에 이어 이보다 더 기능이 업그레이드 된 ‘오프레시 탈모샴푸’를 출시하게 되었다.

헤어플러스의 신제품 ’오프레시 탈모샴푸‘는 전문 임상시험 기관의 테스트를 통해 ’탈모증상완화 기능성‘, 뿐만 아니라 미세먼지 97% 감소 세정력, 피지 –81.9% 감소 세정력, 두피 각질감소, 모발볼륨 증가 등(글로벌 의학 연구센터 시험 완료) 다양한 두피 문제에 대한 부분을 해결해주는 것에 대해 검증을 받았다.

이번 출시된 ’오프레시 탈모샴푸‘의 업그레이드 된 특징은 인공색소를 전혀 넣지 않고 진한 허브와 식물의 엽록소만으로 녹색을 띄는 샴푸라는 것과 허브와 식물 성분이 듬뿍 함유되어 시원한 느낌을 얻을 수 있어 여름용 쿨샴푸로도 주목 받고 있다.
 

헤어플러스 관계자에 따르면 “새롭게 출시된 오프레시 탈모샴푸는 풍부한 허브와 식물추출 성분이 모공과 모근을 깨끗하게 해주고 지루성두피에 예민한 두피 진정은 물론 두피의 유수분 밸런스를 최적으로 맞추는데 도움을 준다”고 전했다.

또한 "’오프레시 탈모증상완화 기능성 샴푸‘는 체질상 탈모가 걱정되거나 두피열이 많고, 기름기 많은 지성 및 각질이 생기는 두피로 제대로 된 두피관리가 어려운 소비자에게 더욱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가 높은 제품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헤어플러스는 5월을 감사의 달로 정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연이어 진행하고 있다. '5월 감사HAIR' 헤어플러스, 全 라인 세트 최대 68% 할인, 단백질 프리미엄세트 1+1이벤트, 5월 신규회원 '50% 할인쿠폰' 발급 등의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