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30일 목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신개념 스마트TV 쿠카 고객감동 대상 선정 기념 감사 이벤트 진행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안준범기자 송고시간 2020-05-15 12:07


[아시아뉴스통신=안준범 기자] 안드로이드 기반의 신개념 스마트TV ‘쿠카 더 스마트 AI 시리즈’를 출시한 이스트라가 중앙일보에서 후원하는 고객감동 브랜드 대상 선정을 기념하여 UC501UHD, UC551UHD 모델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고급 블루투스 무선 이어셋을 사은품으로 제공하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COOCAA 더 스마트 AI’ TV시리즈는 구글 공식인증을 받은 TV로서 넷플릭스, 웨이브, 유튜브, 왓챠 등 전 세계 스티리밍 서비스와 구글어시스턴트 크롬 캐스트 등 구글의 모든 첨단 서비스를 누릴 수 있는 안드로이드 기반의 리얼스마트TV다.
 
‘쿠카 더 스마트 AI’ 시리즈의 주요 특징을 살펴보면 아래와 같다.
 
▲POINT 1 전세계 영상 콘텐츠 서비스를 한자리에 넷플릭스4K, 유튜브4K, 웨이브, 왓챠, 아프리카TV, 트위치TV, V라이브, TED, CNBC, REDBULL 등 영화 드라마 게임 엔터 스포츠 뉴스 등 전세계영상 콘텐츠 서비스를 즐길 수 있다.
 
▲POINT 2 구글의 모든 인터넷 서비스 지원 3,000개 이상을 다운받을 수 있는 구글플레이스토어, 구글의 AI비서, 구글 어시스턴트, 구글의 게임&영화&뮤직서비스, 크롬캐스트까지 구글의 모든 인터넷 서비스를 지원한다.
 
▲POINT 3 극강의 하드웨어 돌비인증 사운드바 일체형 디자인, HDR10, 블루투스 지원, 음성인식 리모컨 2.4G&5G 듀얼WIFI&유선랜동 시 지원 등 화질, 음질, 편리성을 종합한 극강의 하드웨어다.
 
이스트라TV 마케팅 팀장은 “‘쿠카 더 스마트 AI’ 시리즈는 이스트라의 모든 역량을 집중하여 만든 신개념 스마트TV로서 사용자가 소프트웨어나 하드웨어에서의 스마트TV와는 차원이 다른 경험을 하게 될 것”이라고 전했다.
 
현재 이스트라TV는 제품뿐만 아니라 서비스에도 특화 서비스인 알파 서비스를 시행하고 있다. 배송 시 책임 보상제를 도입하여 전국 3일안에 배송이 되지 않을 시, 2만 원의 상품권을 제공하며 만약 배송 도중 제품이 파손되면 배송서비스(전문기사 방문 설치)를 한 단계 업그레이드 시켜 주고 있다.
 
쿠카TV는 안드로이드TV 제조사인 스카이웍스사와 기술 제휴하여 제품을 생산 중이며, 품질에 대한 자신감으로 총8년(전부품 무상 2년 +유상 6년)의 A/S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한편, 이스트라TV의 이벤트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