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영동의 박지원 한복명장, 영동군장애인복지관에 ‘정성 담긴 마스크 나눔'

[충북=아시아뉴스통신] 김성식기자 송고시간 2020-05-15 13:21

직접 만든 350여매 마스크 장애인 위해 기탁
충북 영동군 학산면에 거주하는 박지원 한복명장(왼쪽)과 박 명장이 직접 만들어 영동군장애인복지관에 기탁한 수제 마스크.(사진제공=영동군청)

충북 영동군장애인복지관에 따뜻한 마음이 전달됐다.
 
15일 영동군에 따르면 영동군 학산면에 거주하는 박지원 한복명장은 (사)한국지체장애인협회 영동군장애인복지관(관장 박병규)에 직접 만든 마스크 350여매를 취약계층인 장애인을 위해 써달라고 기부했다.
   
박 명장은 “그동안 마을 주민에게 마스크를 직접 만들어 나눠줬는데 이웃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받으며 나눔의 보람과 기쁨을 느끼고 있었다”며 “나의 재능이 더 많은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 싶은 마음에 바쁜 와중에도 틈틈이 만들었다. 몇 장 되지 않아 죄송하다”며 마스크를 전달했다.
     
영동군장애인복지관은 코로나19 확산을 막기 위해 자체 방역과 장애인의 생활 안정, 안부 확인을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으며 거동이 불편해 마스크를 구하지 못해 어려워하는 장애인에게 나눠 줄 계획이다.

박병규 관장은 “코로나19를 극복하기 위해 모두가 노력하고 있는 시기에 직접 만든 마스크를 후원해 주셔서 감동이다. 이 시기에 더욱 힘든 취약계층인 장애인분들께 잘 전하겠다”고 감사를 표했다.
[아시아뉴스통신=김성식 기자]


koomlin@hanmail.net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