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라라츄, 19일 롯데홈쇼핑서 신제품 ‘클레이 앰플 클렌저’ 최초 공개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조부건기자 송고시간 2020-05-15 14:12


[아시아뉴스통신=조부건 기자] 항상 새로움을 추구하는 뷰티 크리에이티브 브랜드 ‘라라츄(lalachuu)’가 오는 19일 롯데홈쇼핑에서 신제품 ‘클레이 앰플 클렌저’의 첫 홈쇼핑 방송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라라츄의 신제품 ‘클레이 앰플 클렌저’는 클레이 캡슐과 수분 앰플을 이용해 만든 신개념 데일리 클렌저다. 미세먼지 등 유해물질은 흡착, 메이크업 노폐물은 탈착, 수분은 피부에 정착시키는 ‘3착 효과’로 일명 ‘집착 클렌저’로 불리고 있다.

해당 제품은 화학적 계면활성제, 설페이트 등 자극적인 성분을 제외한 것은 물론, 일반적인 폼클렌징 베이스를 사용하지 않고 수분 앰플(78%) 베이스로 만들어 세안 후에도 피부가 건조해지지 않는 특징이 있다.

특수공법으로 캡슐화된 하와이 화산재, 아마존 화이트 클레이는 피부에 문지르는 즉시 캡슐이 터져 나온다. 자연 그대로의 신선한 클레이가 피부에 직접 작용해 유해 물질과 노폐물, 메이크업 잔여물 등을 흡착해 모공 딥 클렌징까지 가능하게 도와준다. 자연 유래 성분을 이용해 세안 후 수분감과 클렌징력을 모두 충족시켜주는 최근의 ‘클린 뷰티 트렌드’에 부합하는 제품이다.

또한, 미세먼지(모사체)를 이용한 인체적용 세정력 테스트에서 평균 99.23%의 매우 우수한 제거율을 기록해 총 15가지의 임상 테스트를 완료했다. 자연 유래 계면활성제만을 함유해 남녀노소 누구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라라츄 관계자는 “건강한 피부를 위한 라라츄의 ‘집착’으로 탄생한 ‘클레이 앰플 클렌저’는 단순 클렌징력에만 집중하지 않고 기초 단계까지 한 번에 케어하는 멀티 제품”이라며, “SNS 상에서는 ‘집착 클렌저’로 화제 되어 입소문이 나고 있다”고 전했다.

라라츄 ‘클레이 앰플 클렌저’는 현재 롯데홈쇼핑 온라인몰에서 미리 구매 가능하며, 사전예약 구매 시 추가 증정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