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03월 08일 월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잇미샤x아티스트프루프, 콜라보레이션 컬랙션 런칭

[서울=아시아뉴스통신] 권오길기자 송고시간 2020-05-15 15:30

(사진제공=잇미샤)

[아시아뉴스통신=권오길 기자] 여성 패션브랜드 ‘잇미샤’가 ‘ARTIST PROOF 아티스트 프루프’와의 콜라보레이션 컬랙션을 런칭했다. 

아티스트 프루프는 판화가 최경주의 레이블로 실크스크린, 에칭, 페인팅 등 판화를 기반으로 한 작품과 프로젝트를 선보이고 있다. 다양한 창작자들과의 협업을 통해 전시, 공연, 디자인, 공간 아트워크, 상품 제작 등 장르 간의 경계를 넘나드는 활동을 전개 중이다.

이번 잇미샤와의 콜라보레이션은 초여름의 자연에서 영감을 얻어 청명한 햇살 가득한 자연을 연상시키는 아트워크 2종과 아티스트 프루프가 가장 좋아하는 시의 일부를 수채화로 레터링한 1종을 바탕으로 아티스틱한 컬랙션을 제안한다고 한다.

잇미샤는 FRESH, COLOR PLAY, ART를 컨셉으로 아티스트 프루프의 톡톡 튀는 색감과 캐주얼한 감성을 담아 콜라보레이션 라인을 제작했으며, 포토그래퍼 하시시박의 감각적인 앵글로 아티스틱한 무드를 표현하고 다채로운 스타일링을 구현했다는 후문이다. 

15일 강남 신세계백화점을 시작으로 콜라보레이션 컬랙션을 선보이는 팝업스토어를 오픈하며, 이와 동시에 전품목 10%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 

강남 신세계백화점 (5월15일~19일), 잠실 롯데백화점 (5월20일~24일), 목동 현대백화점 (5월25일~31일) 순으로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잇미샤 공식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백화점 팝업이 종료된 후에는 연희동에 위치한 크리에이터 라운지 ‘연남장’에서도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해당 팝업스토어는 제품 구매가 아닌, 경험을 진행할 수 있는 공간으로 구성되며 운영 기간 중 하루 특별 프로그램으로 유튜버 킴닥스와 함께 메이크오버쇼도 진행 될 예정이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