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재경관리사 맞춤형 합격 전략 선보이는 에듀윌 ‘6개월 합격반’

[서울=아시아뉴스통신] 권오길기자 송고시간 2020-05-20 15:54


[아시아뉴스통신=권오길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재경관리사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6개월 합격반’ 과정을 마련했다.

국가공인자격증인 재경관리사는 100여개의 기업과 공기업의 취업 및 인사고과에 유리하게 작용하며, 대학교 졸업시험 면제 및 학점인정 등의 장점을 지니고 있다. 

이에 에듀윌이 마련한 6개월 합격반 과정은 수험생 맞춤형 강의를 제공한다. 기본기에 자신이 없는 수험생은 6개월 간 집중적인 학습을 통해 회계관리 1급을 취득하고 재경관리사 자격증을 취득하는 방법으로 진행할 수 있다. 또한 기본기를 갖춘 상태에서 여유로운 수험기간이 필요한 수험생을 위해 최대 3회 응시할 수 있는 6개월의 수강기간을 제공한다.

이론학습, 문제풀이, 실전연습의 각 과정을 최소 3회 반복학습할 수 있도록 마련한 커리큘럼을 적용했으며, 전문 교수진이 단순 암기가 아닌 스토리 중심의 강의를 선보인다.

현재 기본 수강기간인 6개월에 1개월을 특별 혜택으로 추가하고 있으며, 40%의 수강료 할인 혜택도 제공하고 있다.

재경관리사 및 회계관리 1급 시험 대비 ‘6개월 합격반’ 과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에듀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