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8일 목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한국전력공사 채용 시작…NCS 빠른 준비 위한 에듀윌 패키지 눈길

[서울=아시아뉴스통신] 권오길기자 송고시간 2020-05-21 14:20


[아시아뉴스통신=권오길 기자] 한국전력공사가 상반기 채용에 돌입한다. 대졸 신입 462명을 포함해 전체 약 960명을 채용할 계획이다.

이와 관련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자소서부터 NCS 필기시험, 면접까지 한번에 준비할 수 있는 ‘한국전력공사 단기패스’를 공개해 눈길을 끈다.

모든 채용 전형을 대비할 수 있는 과정으로 고난도 NCS 필기전형도 대비할 수 있다. 베스트셀러 1위를 기록한 에듀윌 교재를 활용해 유형부터 실전까지 밀착 학습을 돕고, 온라인 강의를 통해 단기 합격 커리큘럼과 전형별 맞춤 전략을 제시한다.

또한 수강신청자에게는 △봉투모의고사 해설 강의 △사무직/전기직 직무 맞춤형 자소서&면접 강의 △수포자 특강 △전기직 전공 패키지 할인 쿠폰 등 한국전력공사 취업을 위한 혜택을 제공한다. 

선착순 100명에게는 특별혜택으로 ‘족집게 봉투모의고사’ 실물 자료를 무료로 제공한다. 20대 공기업 NCS 최신 출제경향이 반영된 실전 모의고사로, 상세한 정답과 해설 및 OMR카드를 제공한다.

상반기 한전 채용에 특화된 합격전략 특강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에듀윌 한국전력공사 채용 대비 단기패스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