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11월 25일 수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투썸플레이스, ‘101 Reasons of summer’ 디지털 캠페인 실시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오지숙기자 송고시간 2020-05-22 12:07

투썸플레이스.(제공=투썸플레이스)

[아시아뉴스통신=오지숙 기자]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5월 23일부터 8월 31일까지 2020 여름 디지털 캠페인 ‘101 Reasons of summer(올 여름 투썸이 즐거운 101가지 이유)’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투썸의 이번 캠페인은 생활속 거리두기가 지속되는 가운데, 매일 새롭고 재미있는 콘텐츠를 통해 평범한 일상의 특별함을 공감해보자는 취지에서 기획됐다. 최근 급증하고 있는 디지털 수요와 브랜드의 주 타겟인 밀레니얼 세대 성향을 반영해, SNS채널을 기반으로 펀(fun)하고 유머러스한 콘텐츠를 선보여 고객에 일상 속 재미와 활력을 선사한다는 계획이다.
 

투썸은 먼저, 이번 캠페인의 메인 채널인 투썸 공식 인스타그램(@atwosomeplace_official)에서 비주얼 임팩트를 갖춘 투썸의 여름 신제품의 특징 등을 위트있게 풀어낸 콘텐츠들을 선보인다. 제품 정보를 보다 친근하게 전할 수 있는 시즌 연계 스토리 및 참여형 이벤트, 투썸의 전속모델 배우 남주혁이 전하는 다양한 프로모션 소식들도 만나볼 수 있다.
 
투썸플레이스의 공식 페이스북과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도 이번 여름 캠페인을 즐길 수 있다. 투썸 페이스북에서는 이번 여름 캠페인의 신제품 및 프로모션에 대한 정보를 제공한다. 투썸 유튜브에는 여름 캠페인 영상과 함께 2년 연속 투썸의 전속모델로 함께하게 된 배우 남주혁의 인터뷰 영상을 공개할 계획이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사회적, 생활속 거리두기 등으로 지친 소비자들에게 활기차고 즐거운 에너지를 선물하기 위해 매일매일 색다른 내용으로 고객들과 만날 수 있는 캠페인을 기획했다”라며 “트렌디하고 다채로운 매력의 투썸 제품들과 콘텐츠로 일상의 활력을 찾으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jso870129@gmail.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