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11월 25일 수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한국피자헛, 신제품 ‘얼티밋 치즈포켓’ 출시 기념 사전예약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오지숙기자 송고시간 2020-05-22 12:30

피자헛.(제공=피자헛)

[아시아뉴스통신=오지숙 기자] 한국피자헛(이하 피자헛)이 엣지까지 치즈로 꽉 찬 신제품 ‘얼티밋 치즈포켓’ 출시에 앞서 5월 22일부터 28일까지 사전 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
 
다음 달 2일 출시를 앞둔 피자헛의 ‘얼티밋 치즈포켓’ 피자는 기존의 엣지(테두리)와는 전혀 다른 새로운 모양으로 만들어졌으며, 쫄깃한 모짜렐라, 부드러운 크림치즈, 스위스 명품 라클렛 치즈까지 총 3가지 종류의 치즈로 꽉 찬 것이 특징이다.

 
사전예약을 원하는 고객은 피자헛 홈페이지 혹은 전용 앱을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사전 예약을 완료한 고객에게는 신제품 출시일에 맞춰 휴대폰으로 전용 쿠폰이 발송된다. 해당 쿠폰을 사용하면 배달 주문 시 30%, 방문 포장 시 40%의 할인 혜택이 바로 적용되며, 1.25L 콜라도 무료로 제공된다. 뿐만 아니라 네이버페이 포인트 3천 원을 추후 적립 받을 수 있어, 소비자는 제품가의 최대 51% 상당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피자헛 관계자는 “풍성한 토핑은 물론 치즈로 꽉 찬 엣지로 무장한 혁신적인 신제품 출시를 앞두고 소비자의 호기심과 기대감을 자극하기 위해 사전예약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사전예약을 통해 피자헛 신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jso870129@gmail.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