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06월 05일 금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행복나누기 봉사단체 푸드마켓 8호점에 후원물품 전달

[대전세종충남=아시아뉴스통신] 선치영기자 송고시간 2020-05-22 14:15

행복나누기 봉사단체는 21일, 대전행복나눔푸드마켓 8호점(점장 김문규) 매장에서 저소득층을 위한 100만원 상당의 기부물품(식재료 및 생필품)을 푸드마켓 8호점에 전달했다.(사진제공=아노복지재단)

[아시아뉴스통신=선치영 기자]행복나누기 봉사단체는 21일, 대전행복나눔푸드마켓 8호점(점장 김문규) 매장에서 저소득층을 위한 100만원 상당의 기부물품(식재료 및 생필품)을 푸드마켓 8호점에 전달했다.
 
행복나누기 단체는 2020년 1분기에 이어 2분기에도 서구 도마동에 자리한 푸드마켓 8호점 이용자들로부터 필요물품 및 이용 시 불편사항에 대한 의견을 청취하는 등 주민들과 소통하며 행복을 전하는 역할을 수행하기도 했다.
 
단체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지역공동체가 함께 나누는 문화가 확산되고 이웃에 대한 사랑과 관심이 계속 이어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나눔 실천이야말로 혼자가 아닌 공동체 의식을 갖게 해주며 국민으로서 사회에 기부하고 환원하는 것은 당연한 일로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푸드마켓에 관심을 갖겠다”고 말했다.
 
사단법인 아노복지재단 김문규 대표이사는 “기부하는 기쁨, 나누는 기쁨을 함께 할 수 있도록 앞으로 기부자 발굴에 나서는 등 서구의 푸드마켓 이용자들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sunab-46@hanmail.net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포토뉴스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