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05월 30일 토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임블리, 환절기 건강한 피부 관리 위한 ‘산소 수분 라인’ 공개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안준범기자 송고시간 2020-05-22 15:30


[아시아뉴스통신=안준범 기자] 부건코스메틱 ‘임블리’의 화장품 브랜드 ‘블리블리’가 환절기 건강한 피부를 위한 토너, 앰플, 에멀젼, 크림 등의 산소 수분 라인을 공개했다.

블리블리 산소 수분 라인은 ‘블리블리 산소 3초토너’, ‘블리블리 히알루론산 물광앰플’, ‘블리블리 산소 수분에멀젼’으로 구성돼 있다.

먼저, ‘블리블리 산소 3초 토너’는 맑고 청정한 제주 산소수로 피부 보습 및 진정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스킨케어 첫 단계에 적당량을 덜어 부드럽게 펴 발라주면 촉촉한 보습감을 느낄 수 있다.

‘블리블리 히알루론산 물광앰플’은 10,000ppm의 히알루론산이 탄탄한 수분층을 쌓아 수분감 있는 물광피부의 표현을 돕는다. 히알루론산의 특성인 끈적임을 줄이기 위해 리포좀 테크를 적용, 피부에 수분 공급을 보다 원활히 진행시켜준다. 사용 방법으로는 기초 스킨케어 앰플 단계에서 피부 결에 따라 부드럽게 롤링하여 흡수시켜주면 된다.

‘블리블리 산소 수분에멀젼’은 수분 영양을 촘촘히 채워 부드럽고 촉촉한 피부로 가꿔줄 수 있는 제품이다. 부드러운 에멀젼 제형으로 모든 피부 타입에 사용 가능하다.

임블리 관계자는 “블리블리 산소 수분 라인은 거칠고 건조한 피부, 유∙수분 밸런스가 불균형한 피부가 고민인 소비자들에게 추천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전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