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06월 06일 토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삼양사, 식품사업 브랜드별 다양한 온택트 마케팅 진행

[서울=아시아뉴스통신] 김은해기자 송고시간 2020-05-22 16:16

삼양사 식품사업 브랜드는 코로나19 위기극복을 위해 식품 사업 브랜드별로 다양한 온택트 마케팅을 진행 중이다.

[아시아뉴스통신=김은해 기자]삼양그룹의 식품, 화학 계열사 삼양사는 식품 사업 브랜드별로 다양한 ‘언택트(Untact)’에 온라인을 통한 외부와의 연결(On)을 더한 개념인 온택트 마케팅을 진행 중이라고 22일 밝혔다.

삼양사 큐원의 프리미엄 당 브랜드 ‘트루스위트(TRUSWEET)’는 매실의 제철을 맞아 공식 홈페이지에 트루스위트 자일로스 설탕을 활용한 매실청 레시피를 공유하고 6월 7일까지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삼양사는 자일로스 설탕으로 만든 매실청을 이용한 ‘참외 무침 비빔국수’, ‘매실청 소스 탕수육’ 레시피 등 다양한 응용 레시피도 함께 제시해 최근 코로나19로 확산된 집밥 트렌드에 발빠르게 대응 중이다.
 
삼양사의 식자재 유통사업 브랜드 서브큐는 코로나19로 직접적 타격을 입은 자영업자, 소상공인 등을 위해 선한 영향력을 발휘 중, 서브큐는 코로나 극복을 기원하며 ‘마음을 전해 봄’이라는 댓글 이벤트를 이달 25일까지 서브큐 홈페이지에서 진행한다.
 
삼양사는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의료진, 소상공인을 비롯해 가족, 친구 등에게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무띠 토마토 소스, 트루스위트 알룰로스 등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지난달에는 차와 음료 전문 업체 삼원티앤비와 함께 소상공인과 예비창업자를 위해 ‘베이커리 및 카페 음료 세미나’를 온라인으로 개최해 많은 호응을 얻었다.
 
삼양사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소비자와 직접 만나기가 어려워지면서 온라인을 통한 소통 활동이 더욱 중요해졌다”며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대비해 실시간 온라인 방송 등 디지털 기술을 활용한 온택트 마케팅을 더욱 강화 할 것” 이라고 밝혔다.
 


khh9333@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포토뉴스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