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05월 30일 토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잦은 흡연과 음주로 인한 구취 제거를 도와 주는 5STAR4A 천연허브치약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정창준기자 송고시간 2020-05-22 17:12


[아시아뉴스통신=정창준 기자] 사회생활을 하다 보면 업무상 회식 등으로 인한 잦은 술자리를 갖게 된다. 하지만 이러한 잦은 음주 습관은 술에 들어가 있는 알코올과 인공감미료 등이 치아에 쌓여 충치를 유발하거나 때론 과도한 음주로 인한 구토로 인해 치아 부식이 일어날 수 있다. 게다가 흡연의 경우는 치아 변색, 치주질환은 물론 건조해진 구강으로 인하여 구취가 생길 수 있다. 이러한 고민들을 갖고 있는 요즘 직장인들 사이에서 5STAR4A 천연허브치약이 주목을 받고 있다.
 
5STAR4A 천연허브치약은 구강의 건조함을 유발해 세균 번식과 구취의 원인이 되는 합성계면활성제를 사용하지 않고 코코넛에서 유래된 천연계면활성제만을 사용하여 개운하고 구강이 건조하지 않아 구취가 일어나는 것을 막아준다. 완두콩 크기만큼의 작은 양으로도 풍부한 거품과 상쾌함이 느껴져 가성비 또한 뛰어나다.
 
게다가 국내 식품의약안전처에 의약외품으로 등록된 것은 물론이고, FDA, HALAL, QSAT, SGS, OTOP 등 국제적으로 인체 무해와 안전성, 구취 제거, 치아미백, 치아와 잇몸 치료 효과를 인정받은 치약이다.
 
5STAR4A의 공식 판매처인 온라인 쇼핑몰 강남주부(대표 이태형)의 관계자는 인터뷰에서 “요즘은 과도한 나트륨 섭취와 잦은 음주, 흡연으로 인하여 20대부터 30, 40대까지 치과 치료가 필요한 인구가 늘어나고 있다고 한다. 많은 사람들이 구강 건강에 신경을 많이 쓰고 있는데 이러한 분위기로 인해 치약의 성분을 꼼꼼히 체크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으며 천연성분으로만 만들어진 5STAR4A 허브치약이 3040대 남자 직장인들 사이에서 특별한 관심을 끌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5STAR4 허브치약의 경우 불소 성분, 가습기 상균 성분 등 인체에 유해한 성분은 일절 사용하지 않아 일반 성인들은 물론 임산부와 어린아이까지 사용이 가능하다”라고 붙였다.
 
5STAR4A 허브치약의 자세한 사항은 공식 판매처인 강남주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