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06월 02일 화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스타 이즈 본' 레이디가가, 블랙핑크와 호흡 외신 '주목'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전우용기자 송고시간 2020-05-23 13:45

레이디가가 블랙핑크 (사진-레이디가가, 블랙핑크 인스타그램)

영화 '스타 이즈 본'이 방영되면서 주연을 맡았던 레이디가가 화제다. 

23일 OCN에서는 영화 '스타 이즈 본'이 오후 12시부터 방송됐다. 

'스타 이즈 본'은 2018년 개봉할 할리우드 음악 영화로 배우 브래들리 쿠퍼, 레이디 가가가 출연했다. 노래에 놀라운 재능을 가졌지만 외모에는 자신이 없는 무명가수 앨리(레이디 가가)가 우연히 바에서 톱스타 잭슨 메인(브래들리 쿠퍼)을 만나 사랑에 빠지게 되면서 최고의 스타로 성장하는 과정에서 오는 좌절과 슬픔을 담았다.

개봉 당시 레이디 가가가 주연을 맡으면서 큰 화제를 모았으며28회 MTV영화제 최고의 배우상·최고의 음악상, 91회 미국 아카데미 시상식 주제가상, 76회 골든 글로브 시상식 주제가상 등 많은 영화제에서 석권했다.

한편 블랙핑크와 레이디 가가가 입을 맞춘 신곡 ‘Sour Candy’가 오는 29일 공개될 예정이다. 

블랙핑크는 레이디 가가의 6집 앨범 ‘Chromatica’의 신곡 ‘Sour Candy’를 피처링했다. 이 앨범에는 아리아나 그란데(Ariana Grande), 엘튼 존(Elton John)도 참여했다. 

YG엔터테인먼트 측은 블랙핑크와 레이디 가가가 평소에도 서로의 음악을 듣고 팬이 되면서 자연스럽게 이번 작업이 성사됐다고 설명했다.

전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블랙핑크와 레이디가가가 ‘Sour Candy’에서 어떤 호흡을 선보일 것인지 국내 뿐만 아니라 미국 포브스, 버라이어티, MTV, 피플, 피치포크, 영국 포브스 등 주요 외신들도 소식을 즉각적으로 다루면서 향후 이들이 보여줄 협업을 주목하고 있다. 
[아시아뉴스통신=전우용 기자]


ananewsent@gmail.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포토뉴스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