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0일 토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홈데렐라' 기은세X나르샤 '6억' 매출 카페 사장님에 '깜짝'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전우용기자 송고시간 2020-05-24 12:41

기은세 나르샤 (사진출처-'홈데렐라' 캡처)

'홈데렐라'에 등장한 연매출 6억을 자랑하는 농가 주택 리모델링 카페가 화제다.

24일 방송된 '홈데렐라'에서는 충북 증평군의 농가 주택 리모델링 프로젝트를 진행했다. 의뢰인은 이 공간을 주거와 베이킹 클라스가 가능한 곳으로 탈바꿈 하고 싶어했다. 

나르샤와 기은세는 리모델링 전, 모범사례를 참고하기 위해 축사를 카페로 리모델링해 6억의 매출을 올리고 있다는 카페를 찾았다. 오솔길을 한창 들어가자 옛 느낌의 카페 건물이 나왔다. 나르샤와 기은세는 카페에 들어서서 옛날 감성의 멋진 카페를 둘러보고 사장님을 만났다.

나르샤와 기은세는 농가 주택이라는 말에 나이가 많은 사장님이 계실 거란 예상을 깨고 30세 훈훈한 외모의 남성이 사장님으로 나오자 "너무 젊어서 사장님 같지 않다" 며 놀라워했다. 

나르샤 역시 "농가에 카페가 있어서 연배가 있으신 분일 줄 알았다고." 이야기 한다. 이어, 사장님은 1950년도에 지어진 건물을 리모델링해 연 매출 6억을 올리는 비결을 공개하기 위해 카페를 둘러보며 안내했다.

한편, 홈데렐라 전문가들은 증평군의 의뢰 농가주택을 둘러보며 시골 감성 넘치는 구조와 인테리어에 정겨움을 느낀 것도 잠시, 공사를 할수록 비틀어진 구조는 물론 심각한 단열 문제가 드러나 위기에 봉착한다. 

'홈데렐라'는 매주 일요일 오전 11시 50분 SBS FiL, TV CHOSUN, 라이프타임에서 방송된다.

[아시아뉴스통신=전우용 기자]


ananewsent@gmail.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