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래퍼 비프리 "댓글 기분나빠" 동료 래퍼 '킹치메인' 폭행 입건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전우용기자 송고시간 2020-05-24 13:23

비프리 폭행 입건 (사진=비프리 인스타그램)
 
비프리, 킹치메인 폭행 (사진-킹치메인 인스타그램)

래퍼 비프리(본명 최성호·36)가 동료 래퍼 킹치메인(본명 정진채·25)를 폭행해 입건됐다. 

24일 경찰 등에 따르면 서울 용산경찰서는 폭행 혐의로 래퍼 비프리를 입건해 수사하고 있다.

비프리는 전날 오후 10시 20분께 용산구 후암동의 한 빌라 주차장에서 킹치메인의 얼굴을 때린 혐의를 받는다.

해당 빌라는 킹치메인의 거주지다. 비프리는 자신의 SNS에 기분 나쁜 댓글을 달았다며 그의 집을 찾아가 폭행한 것으로 알려졌다.

신고를 받고 현장에 출동한 경찰은 비프리를 현행범으로 체포했다. 

킹치메인은 이날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일로 인해서 비프리와 연락을 주고 받다 보니 주소를 부르라고 요구했다"면서 폭행 당한 사실을 전했다. 

이어 "나는 충분히 대면하여 해결할수 있다고 판단했다. 그러나 오후 10:20 경 내 집 앞에서 갑작스러운 폭력을 행사했고 경찰이 현장에서 체포했다. 존경하던 아티스트였지만 이제는 아니다. 사람 패는 것 좋아하신다고 했으니 정당한 대가 치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어 그는 “(비프리가) 존경하던 아티스트였고, 이제는 아니다. 사람 패는것 좋아하신다고 했으니 정당한 대가 치르시길 바랍니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래퍼 비프리와 킹치메인은 랩 경연 프로그램 Mnet ‘쇼미더머니’에 출연한 바 있다.

[아시아뉴스통신=전우용 기자]


ananewsent@gmail.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