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06월 06일 토요일
뉴스홈 종교
하나님의 리콜운동 대표 전두승 목사. '갑절의 영감/갑절의 능력'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오준섭기자 송고시간 2020-05-24 13:38

킹덤빌더즈, L.A 글로리 교회 담임 전두승 목사./아시아뉴스통신=오준섭 기자


“갑절의 영감/갑절의 능력(1)”
(왕하 2:1-11)

오늘의 시대는 과거보다 훨씬 사회적으로 타락하고 영적으로 혼탁한 시대입니다. 그리고 코로나 사태 이후로 이제 본격적인 통제를 위한 베리칩 삽입 계획이 곧 실행에 옮겨질 때가 임박했습니다.

그러하기에 우리 믿는 자들에게는 무엇보다도 갑절의 영감이 필요한 시대입니다. 이 영감은 기름부으심 곧 하나님의 능력을 말합니다. 오늘 본문의 엘리사는 엘리야를 끝까지 쫓아갔다가 엘리야의 능력의 갑절의 기름부으심을 받았습니다.

실제적으로 기록된 엘리야의 기적은 성경에 다섯 번 나타나고, 엘리사가 행한 기적의 기록은 그 두 배인 10번이 기록되었습니다. 그는 실제적으로 두 번이나 엘리야의 겉옷을 받았습니다. 우리는 어떻게 엘리사처럼 갑절의 기름부으심을 받을 수 있을까요?

첫째, 엘리사는 때를 알았습니다.

오늘 본문 1절에 “여호와께서 회리바람으로 엘리야를 하늘에 올리고자 하실 때에 엘리야가 엘리사로 더불어 길갈에서 나가더니”라고 하였습니다. 엘리사는 때를 알았습니다. 선지자의 세대 교체가 이루어질 때를 알았던 것입니다. 사랑하는 여러분! 전세계적 재난의 시작인 이제부터가 본격적인 부흥이 시작되는 때임을 확신하시기 바랍니다.

때를 아는 자가 갑절의 영감을 구할 수 있고, 또 그것을 소유할 수 있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이제부터 하나님께서 그의 나라를 이 땅에 세우시는 역사를 위하여 그동안 그를 수종하고 섬긴 사람들을 곳곳에서 불러내어 세울 것입니다. 이는 주님이 재림하시면, 다스리실 그의 나라의 정권을 확립하실 때인 것입니다.

전도서 3:1이하에 “천하에 범사가 기한이 있고 모든 목적을 이룰 때가 있나니 날 때가 있고 죽을 때가 있고 심을 때가 있고 심은 것을 뽑을 때가 있고”라고 하였습니다. 지금은 하나님께서 전 세계적으로 모든 육체에게 그의 영을 쏟아 부으시려고 먼저 그의 종들에게 능력과 권세를 부어 주시는 때입니다. 추수할 때를 위하여 추수할 일꾼들을 부르시는 때입니다.

마태복음 9:35-38에 예수님께서 모든 성과 촌에 두루 다니사 저희 회당에서 가르치시며 천국복음을 전파하시며 모든 병과 모든 약한 것을 고치셨는데, 고통 당하고 목자없이 방황하는 무리들이 더 많이 몰려오는 것을 보시고 제자들에게 “추수할 것은 많되 일군은 적으니 그러므로 추수할 일군을 보내어 주소서”라고 구하라고 하였습니다.

우리는 이 대부흥의 때에 추수할 일군으로 부르심을 받았습니다. 우리 시대 이전 사람들은 심고 가꾸는 일을 위하여 부르심을 받았지만, 우리는 이제 전세계적인 영혼추수를 위해 부르심을 받았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복음에 대해 열려 있고, 사랑과 위로와 능력의 실체에 대해 굶주려 있는 모습을 봅니다. 그리고 순종한 우리들을 통해 나타난 기적과 능력들을 체험하고 있습니다. 지난 해 5월 멕시코에서 큰 능력이 나타난 것을 보았습니다.

이제 더욱 더 큰 능력과 이적과 기사들이 동반될 것입니다. 왜냐하면 바야흐로 마지막 추수의 때가 되었기 때문입니다. 이를 위해 전세계적으로 천사들까지 빈번하게 동원되고 있습니다. 계시록 14:6에 기록되기를 “또 보니 다른 천사가 공중에 날아가는데 땅에 거하는 자들 곧 여러 나라와 족속과 방언과 백성에게 전할 영원한 복음을 가졌더라”고 하였습니다. 이 천사가 전하는 영원한 복음은 심판의 복음입니다.

마지막 인류 심판의 때에 구원받을 사람들을 천사들이 직접 불러낼 것을 말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세계적으로 천재지변이 일어나 비행기나 차가 가지 못하는 곳에는 천사들이 구원할 백성들을 불러내는 일들이 실제로 일어날 것입니다. 그만큼 시대가 급박하고 주님의 재림과 세상 심판의 때가 얼마 남지 않았기에 주님께 순종하여 그를 따르고 그를 섬긴 자들에게 이제 갑절의 영감을 주실 것입니다.

이를 위해 깨어 있어야 합니다. 지금은 구원받을 만한 때요, 은혜를 받을 만한 때입니다. 갑절의 영감과 능력을 받을 때입니다. 지금은 자다가 깰 때입니다.

엘리사는 하나님께서 그의 스승 엘리야를 데려 가실 때가 된 것을 알았습니다. 때를 알고 준비하는 자는 그 때가 오면, 많은 사람들을 가르치는 자가 될 것입니다. 많은 사람들에게 길을 알리는 자들이 될 것입니다. 많은 사람들에게 능력을 전수하는 자들이 될 것입니다.

잇사갈 지파에는 이 때를 아는 기름 부으심을 가진 자들이 많았다고 하였습니다. 잇사갈의 예언적 메시지를 매 주마다 읽고 있는 여러분들에게 이 때를 아는 기름부으심이 임하시기를 주님의 이름으로 축원합니다. 계속 (2로)


jso8485@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포토뉴스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