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8일 목요일
뉴스홈 종교
Business Bible Belt 양재모임 대표순장 김용식 목사 '성경말씀을 잊고 사는 것이 가장 큰 죄입니다'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오준섭기자 송고시간 2020-05-24 14:20

BBB(Business Bible Belt,직장인성경공부선교회)양재모임 대표순장 김용식 목사./아시아뉴스통신=오준섭 기자

< 성경말씀을 잊고 사는 것이 가장 큰 죄 입니다 >

"너희는 삼가서 내가 오늘 너희에게 주는 그분의 명령과 그분의 법도와 그분의 규례를 지키지 못해 너희 하나님 여호와를 잊는 일이 없도록 하라"(신명기 8:11_우리말성경)

1. 하나님께서는 우상숭배하는 것을 가장 싫어하십니다. 그래서 우상숭배는 가장 큰 불순종이고, 가장 큰 죄라고 말씀하십니다. 

2. '우상숭배'는 마치 하나님을 버리고 다른 신을 믿는 개종하는 것 정도로 생각하기 쉬운데, 실은 평소에도 하나님을 잊고 사는 것, 하나님의 말씀을 잊고 사는 것이 우상숭배 임을 깨닫습니다. 

3. 고로 하나님의 말씀인 성경 말씀에 매일 매일 관심을 두지 않는 것, 성경 말씀에 순종하며 살지 않는 것은 하나님보다 다른 것에 더 관심이 많기 때문임을 깨닫습니다. 
그러므로 그것이 곧 우상 숭배이고, 그것이 곧 가장 큰 죄임을 깨닫습니다. 

4. 하루라도 하나님의 말씀을 거르지 않도록 말씀 묵상과 성경읽기에 더 집중해야 할 것을 다짐합니다. 

5. 아이들이 매일 매일 조금씩이라도 성경을 읽고 묵상하는 것에 익숙해져서 일상이 될 수 있도록 계속해서 점검해 주고, 동기부여해 줘서, 자발적으로 완전자동화가 될 때까지 도와주어야겠다고 다짐해 봅니다.



jso8485@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실시간 급상승 정보

포토뉴스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