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0일 토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연수구, ‘송도 글로벌 평생학습관’ 개관 기념 오픈특강 운영

[인천=아시아뉴스통신] 조은애기자 송고시간 2020-05-26 06:38

인천글로벌캠퍼스(IGC)지원센터동에 위치...다음달 정식 개관
인천시 연수구가 ‘송도 글로벌 평생학습관’ 개관을 기념해 오픈특강을 운영한다고 알리는 포스터 사진.(사진제공=연수구청)

대한민국 평생학습도시이자 유네스코 글로벌 학습도시인 연수구(구청장 고남석)는 ‘송도 글로벌 평생학습관’ 개관을 기념해 오픈특강을 운영한다.
 
‘송도 글로벌 평생학습관’은 945.03㎡규모로 인천글로벌캠퍼스(IGC) 지원센터동 5층에  위치해 있으며, 강의실, 동아리실, 회의실 등을 갖추고 다을 달 개관을 앞두고 있다.
 
오픈특강으로는 인천 알리앙스프랑세즈와 함께하는 ‘문화시리즈’, 초등학교 자녀의 심리 및 교육에 대한 ‘송글 부모 아카데미’, 직장인을 위해 야간강좌로 준비된 음식인문학강의 ‘고메시리즈’ 등 3개 강좌가 진행된다.
 
접수는 내달 1일부터 연수구 평생교육센터 홈페이지, 전화 또는 방문을 통해 선착순으로 진행된다. 수강료는 무료이다.

구 관계자는 “송도 글로벌 평생학습관은 구민의 다양한 학습욕구 충족을 위한 평생학습 프로그램을 정기적으로 운영할 예정으로 인천글로벌캠퍼스 입주대학 등 지역자원과 연계한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통해 구민들에게 폭넓은 평생학습 기회를 제공하고 아울러 ‘세계시민교육센터’로서의 역할도 수행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아시아뉴스통신=조은애 기자]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