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8일 목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대덕구, ‘임산부친환경농산물지원 시범사업’간담회

[대전세종충남=아시아뉴스통신] 선치영기자 송고시간 2020-05-26 15:16

대전 대덕구가 구청에서 ‘임산부친환경농산물 지원 시범사업(이하 ‘시범사업’)’ 홍보 방안을 모색하고자 지역 주요 맘카페 대표 및 어린이집연합회 회장단과 머리를 맞댔다고 26일 밝혔다.(사진제공=대덕구)

[아시아뉴스통신=선치영 기자]대전 대덕구가 구청에서 ‘임산부친환경농산물 지원 시범사업(이하 ‘시범사업’)’ 홍보 방안을 모색하고자 지역 주요 맘카페 대표 및 어린이집연합회 회장단과 머리를 맞댔다고 26일 밝혔다.
 
시범사업은 올해 1월 1일 이후 출산한 산모 및 임신부에게 1인당 48만원(자부담 20% 포함) 상당의 친환경농산물을 공급하는 사업으로 25일 기준 현재 200여명의 대덕구 산모가 신청해 혜택을 받고 있다.
 
이날 간담회는 지역 주요 맘카페 대표, 관내 어린이집연합회장단 등 8명이 참석한 가운데 ‘임산부친환경농산물 지원 시범사업’ 에 대한 홍보 협조, 지속적인 모니터링 당부와 본 사업의 성공적 추진을 위한 다양한 의견 청취 시간을 가졌다.
 
박정현 구청장은 “우리구는 저출산 관련 정책을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실시할 예정이다. 오늘 참석자들과 나눈 다양한 의견들을 관계부서와 함께 심도 있게 검토하고 긴밀한 협조를 통해 현재 사업에 반영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sunab-46@hanmail.net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