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8일 목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전주비전대, ㈜약손명가 김현숙대표에게 감사패 수여

[전북=아시아뉴스통신] 서도연기자 송고시간 2020-05-26 15:59

사회맞춤형 인재양성 특강도 이어가
26일 전주비전대, ㈜약손명가 김현숙대표에게 감사패 수여.(사진제공=전주비전대)

전주비전대학교(홍순직 총장)는 26일 전주비전대 창의융합 멀티미디어실에서 ㈜약손명가 김현숙 대표 이사에게 감사패를 수여했다고 밝혔다.
 
약손명가는 7년연속, 대한민국 브랜드 파워대상을 수상한 글로벌 에스테틱 브랜드로 지난 2014년 전주비전대와 산학협력MOU를 체결한 후, 현장 맞춤형 인재양성을 위해 사회맞춤형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미용건강과 학과장 김은영 교수는 “㈜약손명가의 체계적인 전문 피부미용 케어 시스템과 진심어린 정성으로 미용건강과 학생들이 지방대학교 출신이라는 한계를 극복하고 대한민국을 넘어 글로벌 피부미용 전문가가 되는데 많은 도움이 됐다”며 “김현숙 대표이사를 비롯해 약손명가에 근무하는 제자들이 후배들에게 특강과 멘토가 돼 줘 취업 명문의 자부심과 감사를 전한다”고 말했다.
 
감사패 수여식을 마친 후에는 김현숙 대표이사의 전주비전대학교 LINC+사업단이 주관하는 ‘사회맞춤형 인재양성’ 특강이 이어졌다.
 
김 대표는 특강중에 “㈜약손명가는 고객들에게 ‘건강한 마음’과 ‘덕’을 서비스하는 인간적인 기업”이라고 소개하며 “코로나19여파로 대학과 기업들은 모두 지금껏 겪어보지 않은 어려운 환경에 놓여 있지만 학생들이 어렵다고 부정적인 자세로 포기할 것이 아니고, 대학 이론 및 실습 수업에 최선을 다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약손명가’와 같은 기업의 현장맞춤형 교육에 사회가 어떤 능력을 요구하는지를 적극 배움의 자세로 임해 졸업과 동시에 반드시 원하는 기업에 취업해 피부미용전문가가 되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아시아뉴스통신=서도연 기자] lulu0402@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