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01월 24일 일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서대문구 도시관리공단 직원 ‘덕분에 챌린지’ 동참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오지숙기자 송고시간 2020-05-26 16:00

서대문구도시관리공단 직원 ‘덕분에 챌린지’ 참여사진.(제공=서대문구도시관리공단)

[아시아뉴스통신=오지숙 기자] 서대문구도시관리공단(이사장 승선호, 이하 공단)은 5월 21일 코로나19 감염증 극복을 위해 헌신하고 있는 의료진에게 감사와 격려를 전하는 ‘덕분에 챌린지’ 캠페인에 동참했다.
 
‘덕분에 챌린지’는 코로나19 대응을 위해 최전선에서 땀 흘리는 의료진에게 응원과 감사를 전하기 위해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에서 추진 중인 의료진 응원 캠페인이다.
 
이번 ‘덕분에 챌린지’ 캠페인은 질병관리본부 ‘생활 속 거리두기’ 지침에 따라 공단이 운영하는 서대문문화체육회관, 서대문형무소역사관, 구립이진아기념도서관에서 소규모로 진행되었으며, 의료진에 대한 고마움과 존경을 담은 수어동작 사진을 공단 SNS(카카오스토리, 트위터)에 게재하고 의료진에게 응원과 감사의 뜻을 전했다.
 
공단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하여 홈페이지, SNS, 문자서비스 등을 통해 이용자에게 코로나19 예방수칙을 안내하고 생활 속 거리두기 이행 모니터링을 시행하고 있다. 또한, 공단 운영시설의 일일방역 및 개선공사 등 이용자에게 안전한 시설 이용을 제공하기 위하여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고 밝혔다. 


jso870129@gmail.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