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스푼앤스틱 식자재쇼핑몰, (주)하림 치킨너겟 및 텐더스틱 제품 입점

[서울=아시아뉴스통신] 권오길기자 송고시간 2020-05-27 12:18


[아시아뉴스통신=권오길 기자] 온라인 식자재유통 쇼핑몰 '스푼앤스틱'이 육가공 냉동, 냉장식품 전문 브랜드 '하림'의 제품 2종을 입점하여 판매한다고 27일 밝혔다.
 
사세, 천일식품, 올품, 김이박 등 다양한 냉동, 냉장식품 브랜드를 취급하고 있는 스푼앤스틱의 관계자에 의하면 금번 입고된 하림의 제품은 '치킨너겟2(1kg)'과 '텐더스틱(1kg)'이다. 두 제품은 소비자들에게 널리 알려진 하림의 베스트셀러로 100% 국내산 닭고기로 제조된 것이 특징이다.
 
치킨너겟2와 텐더스틱은 별, 하트 등 8가지 모양으로 만들어졌는데, 특히 텐더스틱은 국내산 닭고기 100% 통안심살을 튀겨내어 식감이 우수하고 매콤한 향신료인 케이앤페퍼로 풍미를 더한 상품이다. 아이들의 영양간식은 물론 반찬, 샐러드 토핑으로 다양한 활용이 가능하다.
 
업계 관계자에 의하면 최근 코로나19와 경기침체로 인해 외식소비가 줄면서 육가공 냉동식품들의 판매량이 강세를 보이는 추세이다. 특히 닭 가공육은 시장 규모 자체가 증가했으며, 브랜드와 상품군도 다각화되어 식생활 전반에 많은 변화를 가져오고 있다. 기존 배달치킨이 가구 당 닭고기 소비의 많은 비중을 차지했다면, 이제는 에어프라이어의 보급화, 다양한 레시피와 용량으로 냉동 닭가공육 제품들의 구매량이 높아진 것이다. 여기에는 1인 가구의 증가와 간편성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의 인식 변화도 포함되어 있다. 
 
스푼앤스틱 식자재몰의 박정의 대표는 "대한민국 냉동후라이 No.1 브랜드 하림의 제품을 입고한 것을 시작으로 쇼핑몰 회원들에게 더욱 다양한 브랜드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일 예정"이라고 하며, "육가공 제품들의 소비량이 증가하는만큼 위생적인 환경에서 안전하게 제조되는지 여부, 원재료의 품질, 원산지 등 많은 부분을 고려해 최적의 상품만을 판매하는 식자재몰로 운영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주식회사 하림은 지난 2015년 농식품 파워 브랜드 농림축산식품부 장관상을 수상한 바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