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07월 12일 일요일
뉴스홈 정치
김찬술 대전시의원, 송촌동 상가번영회에서 감사패

[대전세종충남=아시아뉴스통신] 선치영기자 송고시간 2020-05-27 18:20

송촌동 상가 활성화를 위해 주차전용빌딩 꼭 필요해
김찬술 대전시의원(민주당, 대덕2, 산건위 부의장)이 대전 대덕구 송촌동상가번영회(회장 김서환)로부터 감사패를 받았다./아시아뉴스통신=선치영 기자

[아시아뉴스통신=선치영 기자]김찬술 대전시의원(민주당, 대덕2, 산건위 부의장)이 대전 대덕구 송촌동상가번영회(회장 김서환)로부터 감사패를 받았다.
 
27일 대덕구 송촌동 상가 활성화를 위한 주차전용빌딩 준공식에서 김찬술 의원은 4년 동안 주차전용빌딩 설립을 위해 노력한 공을 인정 받아 이날 감사패를 받았다.
 
김서환 송촌동상가번영회장은 “김찬술 의원이 지역발전과 주민의 복리증진을 위해 시의원으로서 의정활동을 성실히 수행하면서 특히 송촌동 상가 활성화를 위한 주차전용빌딩 조성에 기여한 공로가 너무 커 전체 상인들의 마음을 담아 감사패를 전달하게 됐다”고 말했다.
 
감사패를 받은 김찬술 의원은 “대전시의원이 되기 전인 지난 4년 전부터 송촌동 상가활성화를 위해서는 주차빌딩이 반드시 필요하다는 것을 인지하고 꾸준히 추진했었다”며 “시의원이 된 후에도 대전시에 주차장 필요성을 계속적으로 건의하고 진행해 오늘 개소식을 맞게 돼 너무 기쁘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지역을 위한 일이라면 언제든지 발 벗고 나서 주민들과 함께 호흡하는 대전시의원으로서의 역할을 다 하겠다”고 덧붙였다.

sunab-46@hanmail.net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포토뉴스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