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6일 금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개그맨 권영찬 교수 ‘편백나무 베개’ 광고모델 발탁, SK스토아 6월초 방송 예정

[서울=아시아뉴스통신] 권영창기자 송고시간 2020-05-29 13:00

개그맨 권영찬 편백나무 베개 광고모델로 발탁(사진출처=SK스토아)

[아시아뉴스통신=권영창 기자] 개그맨 출신 스타강사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백광(伯桄) 권영찬 교수가 지난 2019년에 이어서 2020년 홈쇼핑 기대주로 러브콜을 받고 있다. 권영찬 교수는 현재 10살, 7살 두 아들을 직접 양육하는 ‘육아하는 아빠’로도 유명하다.
 
개그맨 출신 연예인 1호 상담심리학 박사인 권영찬 교수는 지난 20일 편백의 숲 ‘편백나무 베개’ 광고모델 발탁 되어, 지난 20일 광고촬영을 마쳤다. 이번 방송은 오는 6월 초부터 SK스토아 방송에서 방영이 될 예정이다.
 
편백의 숲 관계자는 “SK스토아 첫 방송은 날씨 관계를 보고 현재 협의중에 있으며 6월 초경에 방송이 나갈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이번 방송에서는 편백나무 베개 특별 구성인 2+2 구성으로 알뜰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2+2 구성에는 편백나무 베개 하나를 7일간 무료체험 할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
 
백광 권영찬 교수는 “무더운 여름날에는 잠이 잘 오지 않을 때는 편백나무의 은은한 향을 맡으면서, 땀까지 흡수하며 편백나무 숲에서 피톤치드를 맡는 느낌을 가질 수가 있다.”고 전했다.
 
개그맨 권영찬은 지난 2012년부터 전남 장성을 비롯해서 전국의 편백나무 군락지에서 숲을 찾는 가족들과 등산객들을 대상으로 ‘자연이 주는 행복, 편백나무가 주는 행복’ 강연을 진행하며 편백나무 홍보대사로 활동을 해왔다.
 
최근에는 지역경제 살리기 캠페인에 참여하며, 전남 영광에 있는 영광 글로리비치 편백나무 해수찜의 홍보대사를 재능기부로 맡으며, 지역경제 살리기에도 나섰다. 권 교수는 자신의 방송에서 “편백나무와 해수찜이 주는 여러 가지 건강한 작용을 이야기하며 영광 백수도로 관광지로 찾아오세요.”라고 전했다.
 
개그맨 권영찬은 지난 1999년 한경희 스팀청소기의 홈쇼핑 광고모델로 발탁이 되며 한경희 스팀청소기를 홈쇼핑 10대 베스트셀러 상품으로 올려놓은 마케팅 전문가이다. 또한 NUC 녹즙기와 쥬서기를 베스트셀러 상품에 올려놓았으며, NUC전자의 요구르트 제조기는 스테디셀러 상품으로 견인을 했다.
 
현재 커넬대학교 한국캠퍼스 상담학 정교수와 서울문화예술대학교 상담코칭심리학과 겸임교수로 활동하며 ‘소비자심리’, ‘여성 소비자심리’ 전문가로도 잘 알려진 권영찬 교수는 지난 2012년 매직캔의 광고모델을 맡으며 단독 매출 800억원을 올리며, 마케팅 전문가로도 활동하고 있다.
 
권 교수는 20일 SK스토아에서 방송을 진행하며 “편백의 숲, 편백나무 베개가 국민베개로 많은 사랑을 받기를 받으며, 국내산 편백나무인지, 베개당 편백나무 큐브가 2천 200여개가 들어있는지, 권영찬이 방송을 하는지를 꼭 확인하라.”고 웃으며 전했다.
 
백광(伯桄) 권영찬 교수는 최근 KBS 아침마당에서 주식을 화두로 하는 ‘행복재테크’ 강연을 진행하며 주부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으며, 최근에는 KBS 그녀들의 여유만만에서 재테크 전문가로 10회 동안 출연하며 ‘주부들의 나아진 살림살이’에 대한 조언을 아끼지 않았다.
 
특히, 백광(伯桄) 교수는 매주 월요일 KBS 1TV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고정 게스트로 출연을 하며 주로 주부들을 대상으로 하는 다양한 공중파와 종편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주부들에게 다양한 정보를 제공해주며 주부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최근에는 스타강사로 사랑을 받으며, 주부들에게는 최고의 사랑을 받으며 백화점 VIP 아카데미와 여성 CEO들을 대상으로 ‘당신이 기적의 주인공입니다!’, ‘아내가 행복하면 가정의 행복지수가 올라간다!’, ‘엄마가 웃으면 아이도 성적이 웃어요!’등 다양한 주제로 강연을 진행하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백광(伯桄) 교수는 연세대학교 상담코칭 대학원에서 석사학위를 받았으며, 연세대학교 상담코칭센터에서 인턴과정을 마쳤다. 또 국민대학교 문화심리사회학 박사과정을 수료하였으며 ‘내 삶의 굴곡에 대한 문화교차학적 분석’ 박사논문으로 박사학위를 받았다.

백광 교수는 “아내가 승무원인 관계로 한 달의 반은 10살, 7살 두 아이의 주 양육자로 있다 보니, 자연스럽게 집안 살림과 함께 주부들의 고충을 접하게 되었다” 또 “3형제 중 막내이다 보니, 맞벌이 하는 엄마를 대신해서 두 형들의 밥을 손수 차리기도 하며, 김치도 담가 먹는 아빠주부”라고 웃으며 전했다.
 
백광 권영찬 교수는 현재 대기업과 공기업, 지자체 등에서 ‘성공재테크’, ‘행복재테크’, ‘동기부여가 성공을 불러!’란 주제를 가지고 스타강사로 사랑을 받고 있으며, 최근에는 “우리는 실패할까 두려워서, 도전을 제대로 못하는 것이다!” 주제로 강연을 진행하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기업 마케팅 전문가로 20년째 활동하고 있는 백광(伯桄) 권영찬 교수는 지난 2000년 한경희 스팀청소기를 베스트셀러 상품으로 올려놓으며, NUC녹즙기, 요구르트 제조기, 자미에슨 비타민 등 지금까지 20년 넘게 홈쇼핑 마케팅을 진행하며 매출 1조 원을 넘어서는 판매고를 보이여 홈쇼핑의 마이더스 손으로 유명하다.

백광 권영찬 교수는 지난 2009~2010년에는 세계적인 축구 스타로 떠오른 당시 맨유 소속인 박지성선수의 국내 총괄 마케팅 이사를 맡은바 있다. 또 지난 2009~2012년 대종상영화제의 마케팅을 총괄하며 스토리텔링 마케팅 전문가로는 국내에서 다섯 손가락 안에 드는 스토리텔링 홍보, 마케팅 전문가로 통한다.
 
백광 권영찬 교수는 현재 기능성 쓰레기통 매직캔, 노터치 파워슬림청소기, 카포스 프라임 블랙박스의 광고모델을 맡으며, 행복재테크 스타강사로 방송으로 제2의 전성기를 맞이하고 있다.

한편, 마케팅 전문가 백광(伯桄) 권영찬 교수는 아주대학교 김경일 심리학교수, 이호선 상담심리학교수, 최일구 앵커, 김동성 금메달리스트 코치, 황상민 심리학교수, 장경동 목사, 유인경 기자와 함께 활동하며 스타강사 사관학교로 유명한 권영찬닷컴의 대표를 맡고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