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6일 금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석관동떡볶이' 여름 신메뉴 '돈가스+물쫄면' 출시

[서울=아시아뉴스통신] 권오길기자 송고시간 2020-05-29 14:52


[아시아뉴스통신=권오길 기자] 외식 프랜차이즈 전문 '석관동떡볶이'에서 여름 신메뉴 돈가스물쫄면(이하 돈쫄면)을 출시했다. 

돈쫄면은 '석관동떡볶이'의 여름 대표 메뉴인 물쫄면과 돈가스가 세트로 구성된 것으로 벌써부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앞서 2019년 첫선을 보여 화제를 모았던 물쫄면은 비빔쫄면이 아닌 새콤달콤한 냉육슈가 살얼음으로 동동 띄워져 있어 여름 메뉴로 제격이라는 호평을 받았다. 특히 '석관동떡볶이'만의 특제 소스가 첨가돼 감칠맛을 살렸다는 것이 핵심이다. 이번 신메뉴 돈쫄면은 물쫄면 메뉴에 돈가스가 세트로 제공돼 남녀노소 모두의 입맛을 사로잡았다. 

현재 돈쫄면을 판매하는 매장에서는 '돈쫄면 주문하고, 피카츄강정 맛 보자'의 인스타그램 후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돈쫄면을 주문한 고객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후기 내용의 게시글을 올리면 피카츄돈강정을 서비스로 제공하는 프로모션이다.

본사 관계자는 "석관동떡볶이를 사랑해주시는 고객분들께 더욱 맛있고 특별한 메뉴를 선사해드리고자 돈쫄면 메뉴를 새롭게 선보였다"며 "시즌에 맞춰 계속해서 새로운 메뉴를 준비하고 있으니 앞으로도 많은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돈쫄면은 직영점인 수유점, 대학로점을 비롯해 전국 가맹점에서 맛볼 수 있다.

아울러 석관동떡볶이는 본사 노마진 프로젝트를 실시하며 소자본창업을 도모한다. 본사 마진을 줄이면 창업 비용도 줄어든다는 본사의 입장에서 시작됐다. 업종변경 창업 프로모션은 선착순 10개 점포에 한해(7평 기준) 가맹비 500만원, 로열티 2%, 인테리어, 주방기기 면제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그에 따라 총 1250만원의 최소비용으로도 안정적인 창업이 가능하다는 본사의 의견이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