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9일 금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한국전력 양한평지사, 지역사회에 훈훈한 나눔 실천

[경기=아시아뉴스통신] 이병길기자 송고시간 2020-05-30 11:34

사진제공=양평군청DB

[아시아뉴스통신=이병길 기자]  29일 한국전력 양평지사(양평군 강상면 소재, 지사장 김일권)는 코로나19로 인해 침체된 양평지역을위해 많은 역할을 하기로 했다.

지난4월 코로나 사태로 인하여 지역사회에서 생산된 농산품(딸기)의 판로가 막혀서 어려움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된 한국전력 양평지사에서는 직원들이 한푼 두푼 모은 성금 100만원으로 농산품(딸기)을 구매하여 사회복지시설 7개소에 직접 전달하는 나눔을 실천하였다.

한국전력 양평지사는 5월 다시 한 번 침체된 지역사회 경제 활성화를 위해서 용문천년시장에서 마스크 및 식품 등을 구입하여 도움이 필요한 사회복지시설 5개소에 전달하였다.

사회복지시설 관계자는 “코로나 사태로 인하여 그동안의 도움의 손길마저 크게 줄어서 어려운 시기에 이렇게 잊지 않고 도움의 손길을 뻗어주어 감사하다.”며 소감을 전했다.

이에 한국전력 양평지사 김일권 지사장은 “양평지역의 군민들의 안정적인 전력공급을 책임지는 공기업으로서 군민들의 어려움을 조금이라도 덜어줄 수 있게 노력하는 것이 당연한 의무라고 생각한다.”라며 답하며 앞으로도 나눔 실천에 앞장서겠다는 의지를 보여주었다.

hankil6868@hanmail.net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