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03월 09일 화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맞춤정장·맞춤예복 루쏘소, 6월 한정 ‘스포트라이트 딜 프로모션’ 진행

[서울=아시아뉴스통신] 권오길기자 송고시간 2020-06-01 18:00

(사진제공=루쏘소)

[아시아뉴스통신=권오길 기자] 웨딩시즌이 한창인 6월을 맞아 명품 브랜드의 원단을 이용한 맞춤정장에 관심을 갖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이 가운데 맞춤정장 및 예복 전문 브랜드 루쏘소(Lussoso)가 6월 한정 ‘스포트라이트 딜 프로모션(Spotlight Deals)’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스포트라이트 딜 프로모션’은 6월 한달 동안 명품 이태리 원단 ‘구아벨로’, 영국 원단 ‘알프레드 브라운’을 최대 59%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한 프로모션이다.

명품 이태리 원단 ‘구아벨로’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명품 브랜드에 고급 원단을 공급하며 높은 퀄리티를 자랑한다. 뛰어난 복원력과 고급스러우면서도 은은한 광택이 특징인 스타일리시한 최고급 이태리 원단이다.

영국 원단 ‘알프레드 브라운’은 5대째 100년 역사와 전통을 지키고 있는 유서 깊은 원단이다. 영국 원단 특유의 매트하면서도 탄탄한 힘이 직접적으로 느껴지는 원단으로 영국 원단 스타일을 선호하는 이들에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스터디 셀러이다.

해당 프로모션을 통해 구아벨로 원단 맞춤정장 1벌을 59만원, 해당 맞춤정장과 함께 △소가죽 수제화 △맞춤셔츠 △넥타이 △촬영용 대여복 △턱시도 리폼 △악세서리 대여로 구성된 ‘웨딩 풀 패키지’ 상품은 72만원에 구매 가능하다. 웨딩 풀 패키지에서 소가죽 수제화를 제외한 ‘웨딩 베이직 패키지’ 상품은 67만원에 구매 가능하다.

알프레드 브라운 원단 맞춤정장 1벌은 69만원에, 해당 맞춤정장과 함께 ‘웨딩 풀 패키지’ 상품은 82만원에, ‘웨딩 베이직 패키지’ 상품은 77만원에 구매 가능하다.

이외에도 ▲베스트 패브릭 셀렉션 프로모션 ▲2020 썸머 수트 프로모션 ▲웨딩 풀패키지 프로모션 ▲패밀리 프로모션 등 다양한 6월 프로모션이 동시 진행 중이다.

패밀리 프로모션은 전국 최다 오프라인 매장을 보유한 브랜드의 이점을 반영했다. 예복을 맞춘 지점과는 무관하게 전국 각 지점에서 5~10%의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썸머 패브릭 컬렉션은 여름용 원단 32종을 엄선한 시즌 스페셜 프로모션으로 최대 47%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한편, 루쏘소는 올해로 론칭 17주년을 맞이한 국내 맞춤정장, 맞춤예복 업계의 대표 브랜드이다. 웨딩, 비즈니스 타겟별로 다양한 패키지가 구성되어 있으며, 명품원단 등 최고급원단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 가능해 젊은 층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루쏘소 공식 홈페이지 및 매장 문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