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03월 09일 화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한강과 남산을 동시에 아우르는 명당터 ‘DK밸리뷰 한남’ 높은 기대감

[서울=아시아뉴스통신] 권오길기자 송고시간 2020-06-02 09:00

최고 10층, 도시형 생활주택 28세대, 오피스텔 56실 분양
계약면적 도시형 생활주택 32.60~36.24m², 오피스텔 47.98~48.94m²

[아시아뉴스통신=권오길 기자] 서울시 용산구 한남동은 남산의 남동쪽 기슭에 있으며, 남쪽은 한강과 접해 있다. 북서쪽으로 남산(南山)이 있어 한강(漢江)의 ‘한’ 자와 남산의 ‘남’ 자를 따서 붙인 동명이다.

남쪽으로 한강이 굽이쳐 흐르고 북쪽으로는 남산이 병풍처럼 둘러쳐진 곳, 용이 여의주를 감싸 안아 복록(福祿)이 넘쳐나는 곳, 풍수지리학에서 가장 중요한 조건으로 여기는 산과 물의 조화가 어우러져 배산임수에 속하는 한남동은 바로 그런 명당터다. 

프라이빗한 거주형태와 쾌적한 주거환경 등으로 유명 연예인부터 재벌들이 몰려 사는 대표적인 부촌인 ‘유엔 빌리지’와 한남동에 터 잡은 ‘한남 더 힐’, ‘나인원 한남’ 등이 수년째 국내 최고가 아파트에 이름을 올리고 있는 것도 ‘한남동 프리미엄’이 반영된 결과다.

이처럼 일반인들에게는 진입장벽이 높아 ‘그림의 떡’으로만 보이던 한남동에 저렴한 가격으로 입주 가능한 단지형 다세대 주택과 주거형 오피스텔을 분양한다는 소식에 많은 사람들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서울 용산구 한남동 일원에 들어설 예정인 ‘DK밸리뷰 한남’은 지하1층~지상10층 2개동에 도시형 생활주택 28세대, 오피스텔 56실 규모로 조성되며, 주차시설은 지상과 지하에 64대가 계획되어 있다. 지하1층~지상2층에는 근린생활시설 10실이 들어간다. 

‘DK밸리뷰 한남’은 지하철 경의중앙선 한남역이 도보 3분 거리이며, 순천향대학교 서울병원 도보 8분, 한남근린공원 도보 10분, 서울용산국제학교가 도보 20분에 위치해 있다. 한남대교만 건너면 바로 강남생활권인 점도 큰 장점이며 광화문, 종로 등 서울 도심 접근성도 뛰어나다.

이와 관련 한남동 소재 한 공인중개사는 “매매 및 임대 선호도 높은 실사용 면적 10~11평형으로 구성된 ‘DK밸리뷰 한남’은 미래에 투자하는 상품으로 자식한테 물려줘도 되는 확실한 미래가치에 가격 경쟁력까지 갖추고 있다”고 말했다.

2021년 4월 완공 예정인 ‘DK밸리뷰 한남’의 홍보관은 서울시 강남구 강남역 인근에 마련되어 있다. 사전예약 후 방문한 고객은 자세한 내용을 안내 받을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