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03월 08일 월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비앤비코리아-브릴리스킨, 다크서클 아이크림 시즌2 ’아이레놀S' 업그레이드 출시

[서울=아시아뉴스통신] 권오길기자 송고시간 2020-06-05 15:10


[아시아뉴스통신=권오길 기자] 브릴리스킨에서 아이레놀 시즌2 제품인 ‘아이레놀S’를 새롭게 출시하고 본격 판매를 시작했다.

업체 측에 따르면 네이버 아이크림 판매량 1위와 기능성 화장품 3위를 달성한 다크서클 크림 ‘아이레놀’의 호응에 힘입어 금번 시즌2 제품인 ‘아이레놀S’를 5월 27일자로 새롭게 선보였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아이레놀S’는 더욱 강력한 커버력을 원하는 소비자들의 니즈에 맞춰 업그레이드한 제품으로, 커버력을 높였음에도 건조하거나 주름끼임 없이 촉촉하고 밀착력 있게 발려 본래 밝은 피부인 것처럼 자연스럽게 다크서클을 커버하는데 도움을 준다.

브릴리스킨은 시즌1 제품인 ‘아이레놀’을 화장품 OEM & ODM기업 ㈜비앤비코리아와 함께 공동 개발하여 높은 인기를 얻었던 만큼, 이번 업그레이드 버전 ‘아이레놀S’ 역시 ㈜비앤비코리아와 함께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번 업그레이드 버전을 탄생시키기 위해 양사는 소비자의 목소리에 집중하여 더욱 세심하고 까다롭게 개발 진행한 것으로 전했다. 기존 제품과 차별되면서 업그레이드된 제형을 개발하기 위해 수 십 번의 샘플링 과정을 거쳐 다크서클 및 눈가관리에 최적화된 제형을 개발할 수 있었다. 또한 브릴리스킨의 소비자가 원하는 제형을 구현해내기 위해 ㈜비앤비코리아는 그간 쌓아온 화장품 연구개발 기술력을 적극 활용하였다.

관계자는 "고객의 성원에 힘입어 기존보다 커버력을 높인 버전인 아이레놀S를 출시하였다. 제형을 업레이드 하면서 유의했던 점은 커버력은 강하면서 건조하거나 들뜸없이 촉촉하고 밀착력있게 발릴 수 있도록 밸런스 조절에 신경을 썼다. 또한 어떤 피부톤도 자연스럽게 사용할 수 있도록 톤프리(Tone-free) 컬러로 변경하였다"며, "이렇게 제조사와 브랜드사의 협업을 통해 시장에서 볼 수 없었던 높은 품질의 제품을 계속해서 선보일 수 있게 되어 기쁘다”고 전했다.

한편, ㈜비앤비코리아는 2011년에 설립되어 우수화장품 제조 및 품질관리 기준 적합 업소 인증인 CGMP와 ISO 22716, ISO 9001, ISO 14001을 획득한 화장품 OEM & ODM 전문 기업이다. 현재 OBM(Original Brand Manufacturing) 전문회사로 자리매김하고 있으며, 이를 활성화시키기 위해 ‘펀베이션(Fun-vation)’팀이라는 TF를 구성하여 화장품 업계 경험이 없는 초기 진입 브랜드의 제품개발에 더욱 도움을 주려고 노력하고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