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0일 토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인플루언서들도 직접 구매하는 컨셉스토어 ‘딥스딥스’ 커스터마이징으로 인기 급상승

[서울=아시아뉴스통신] 권오길기자 송고시간 2020-06-12 10:15

(사진제공=네이버 블로그 “횽이의 그림일기”)

[아시아뉴스통신=권오길 기자] 올해 초, 다양한 서비스를 시도하는 ㈜와터스에서 국내 첫 커스터마이징 전문 쇼핑몰 “딥스딥스” 를 런칭했다. 딥스딥스는 다양한 해외 브랜드와 협업하여 고객 단 한명만을 위한 제작이 들어가는 제품들만을 판매하는 컨셉스토어이다.

내가 좋아하는 브랜드의 제품에 이름을 넣어 본인의 아이덴티티를 나타내거나, 나만의 색상 조합, 나만의 디자인을 선택할 수 있어 쇼핑하는데에 새로운 재미를 선사한다. 딥스딥스는 키치하고 고급스러운 트랜드에 맞춰 브랜드를 엄선하여 입점시키는 추세다.
 
(사진제공=딥스딥스 홈페이지)

 현재는 클러치와 핸드폰케이스, 파우치 등과 같은 미국의 패션잡화 브랜드 “Bubbly Los Angeles”, 그리고 18K 골드와 천연다이아몬드만을 사용하는 하이쥬얼리 브랜드 “Alexander Getty”, 파인쥬얼리 디자인을 웨어러블한 소재로 구성한 제품 라인과 유색 보색에 고객 개인의 취향을 100% 반영하여 디자인하는 제품 두 라인을 취급하는 국내 쥬얼리 브랜드 “Lee J. Bijoux”, 그리고 모로코에서 건너온 라탄백 브랜드 “Marrakech Shop Design” 등이 입점해있다.

현대인들은 패션을 통해 나를 표출하고자하는 욕구가 있기 마련이다. 그래서 명품을 소비하고 쇼핑하는데에 시간과 돈을 투자하는 경우가 많다. 매달 다른 브랜드와 콜라보를 하는 딥스딥스에서는 매번 다른 시도의 커스터마이징을 만나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다양한 쇼핑경험이 가능한 재미있는 컨셉스토어 “딥스딥스”에서 나만의 상품을 만들어보는 것은 어떨까? 딥스딥스를 런칭한 ㈜와터스는 현재 여행자를 위한 위치기반 SNS 앱서비스, 틀릭 (Tlick) 도 서비스 중이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