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7일 수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Y존케어 이너뷰티 브랜드 ‘씨엘톡톡’ 무신사 입점

[서울=아시아뉴스통신] 권오길기자 송고시간 2020-06-15 13:22

온라인 패션 스토어 ‘무신사’에 씨엘톡톡 공식 입점

[아시아뉴스통신=권오길 기자]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이너뷰티 브랜드 ‘씨엘톡톡’이 15일 온라인 패션 스토어 ‘무신사’에 공식 입점했다고 밝혔다. 

‘무신사’는 패션&뷰티 등 스타일 전반을 다루는 국내 최대 온라인 패션 스토어로, 다양한 스타일링 방법과 고객 맞춤형 큐레이션 서비스를 제공해 MZ세대(밀레니얼 세대.Z세대)를 중심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씨엘톡톡은 MZ세대에게 친밀도가 높은 온라인 스토어에 입점함으로써 보다 젊은 고객층을 공략하고, 고객의 쇼핑 접근성과 편의성을 높여 대표제품인 ‘이너퍼퓸’과 더불어 여성 청결제, 기능성 미백크림까지 여성의 Y존을 케어해주는 제품들을 선보인다.

씨엘톡톡의 대표 제품인 ‘이너퍼퓸’은 단순한 향수 기능을 넘어 질염의 원인이 될 수 있는 녹농균, 대장균, 칸디다균에 대한 항균 효과와 Y존 보호를 위해 기획된 제품으로 자연에서 얻은 원료를 5년간 밀폐 숙성하고, 20일간의 배합 및 발효를 거쳐 만들어졌다. 또한 여성의 Y존 건강을 위한 제품에 걸맞게 인공 향료 및 인공 방부제 무 첨가, 피부 저 자극 테스트도 완료해 민감한 피부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씨엘톡톡 관계자는 “온라인 쇼핑 채널을 이용하는 젊은 소비자층과 접점을 넓히고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자 29cm, 더블유컨셉에 이어 무신사에도 입점을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 보다 많은 2030고객들이 씨엘톡톡 브랜드와 제품을 쉽게 경험할 수 있도록 유통채널을 점차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씨엘톡톡의 자세한 제품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및 SNS채널에서 확인 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