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4일 수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더센터오브필라테스 노형점 확장 오픈… 필라테스 강사 채용 연계프로그램 진행

[서울=아시아뉴스통신] 권오길기자 송고시간 2020-06-17 15:22

(사진제공=더센터오브필라테스)

[아시아뉴스통신=권오길 기자] 현대인의 일상 속에 자리 잡은 운동인 기구 필라테스는 체형교정과 재활목적으로 많이 이용하고 있다. 따라서 최근에는 남녀노소 할 것 없이 유명인부터 일반인들까지 다양하게 즐기고 있는 추세이다.

이와 관련해 더센터오브필라테스는 구 세무서 사거리 인근 제주 1호점을 시작으로 오는 8월 제주 2호점인 노형점을 확장 오픈할 예정이다. 

더센터 오브 필라테스는 ‘모든 고객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운동 할 수 있는 필라테스’라는 슬로건을 내세워, 진입 장벽이 높지 않은 가격과 100% 기구 필라테스 사용, 고 퀄리티의 수업을 진행하고 있다. 
 
(사진제공=더센터오브필라테스)

제주점에서는 그룹수업으로 주로 진행하며, 신규 오픈 예정인 노형점은 그룹수업 뿐만 아니라, 필라테스 강사 자격증을 취득 할 수 있는 필라테스 전문 강사 교육‧채용 연계 프로그램까지 진행하기 때문에 눈길을 끌고 있다. 

자격증 취득프로그램의 경우 7월 3일까지 모집기간이 진행되며, 상업적인 일회성 자격증 프로그램이 아닌, 실력 있는 강사 양성을 위해 교육비, 취업연계 프로그램이며, 더센터오브필라테스에서는 매년 100명이 넘는 교육생을 지도하고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