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5일 목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JMW 2020 냉풍위크’ BLDC 드라이기·고데기 최대 45% 할인

[서울=아시아뉴스통신] 권오길기자 송고시간 2020-06-18 10:46

드라이기 가격에 고데기 무상 증정 패키지, 아이패드 추첨 후기 이벤트까지

[아시아뉴스통신=권오길 기자] 프리미엄 헤어기기 전문 브랜드 ㈜제이엠더블유(이하 JMW)가 여름 정기 BLDC 드라이어 할인 행사 ‘JMW 2020 냉풍위크’를 진행한다.

’JMW 2020 냉풍위크’는 JMW 드라이어 인기 모델을 비롯해 BLDC 드라이어 전 제품을 최대 45%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기회로 오는 6월 22일부터 7월 10일까지 19일간 진행된다.

JMW BLDC 드라이어는 미지근함 없는 완벽한 냉풍이 강력하게 토출되는 것이 특징으로, 여름 시즌 쾌적한 헤어 건조를 위한 필수 생활가전이다.

JMW는 이번 행사 기간 동안 BLDC 드라이어 및 아이론 구매자 전원에게 헤어 케미컬 본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드라이어 구매 시 헤어 미스트 ‘실크베일’ 또는 헤어 오일 ‘핑크벨벳’을 증정하며 아이론 구매 시 헤어 열 보호제 ‘히트쉴드’를 제공한다.

또한 행사 기간 동안 1000대 한정 수량 드라이어&고데기 기획 상품을 판매한다. 드라이어 할인가에 고데기를 추가 제공하는 패키지로 행사 메인 채널인 11번가, G마켓, GS샵 등에서 선착순으로 구매 가능하다.

내돈내산 후기 작성 경품 이벤트도 마련돼 있다. 행사 기간 제품 구입 후 블로그, 카페, SNS 등 후기 작성 후 해당 화면을 캡쳐해서 공유하면 행사 후 추첨을 통해 빔프로젝트, 아이패드 미니, 캡슐 커피머신을 증정한다.

한편, 이번 행사에 대한 자세한 소식은 행사 시작인 22일부터 JMW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