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한정우 창녕군수, 남지고 코로나19 방역망 점검

[경남=아시아뉴스통신] 손임규기자 송고시간 2020-06-18 11:26

17일 한정우 창녕군수가 남지고등학교 방역망을 점검하고 교직원들을 격려하고 있다.(사진제공=창녕군청)

[아시아뉴스통신=손임규 기자]경남 창녕군은 각급 학교 단계별 등교개학이 마무리됨에 따라 17일 지역 내 학교를 방문해 교육 현장 방역망을 점검했다.

이날 한정우 군수를 비롯한 군 관계자들은 학교 내 코로나19 방역 현황에 대한 설명을 듣고 열화상 카메라와 손소독제 비치현황, 교실 책상 배치현황 등 감염병 예방 조치사항을 점검했다. 이어 감염병 확산 방지를 위한 학교 현장 의견을 경청하고 교직원과 학생들을 격려했다.

학교 관계자는 "지역이 대구 지역과 가장 가까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최선을 다해 주신 군 관계자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며 "학교에서도 격일제·격주제 등교, 온라인 수업 등을 병행해 등교 개학으로 인한 코로나19가 확산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정우 군수는 "학교에서 안전하게 수업을 받을 수 있도록 방역수칙 준수와 감염병 예방을 위한 마스크 착용을 철저히 해 달라"며 "군에서도 학생들이 안심하고 학업에 열중할 수 있도록 지역 내 코로나19 예방 관리에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