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01월 23일 토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고피자(GOPIZZA) 여름 신메뉴 2종 ‘애플망고 스틱 & 콜드브루 커피’ 출시

[서울=아시아뉴스통신] 권오길기자 송고시간 2020-06-23 09:55


[아시아뉴스통신=권오길 기자] 1인피자 고피자(GOPIZZA)가 무더위를 겨냥한 신메뉴 2종 ‘애플망고 스틱’ 과 ‘콜드브루 커피’를 지난 19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고피자는 1인피자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사이드 메뉴를 지속적으로 출시하고 있다. 이번 신메뉴 2종은 여름철 무더위에 지치기 쉬운 고객 입맛을 겨냥하기 위해 모두 아이스 메뉴로 출시되었다. 

‘애플망고 스틱’은 100% 애플망고 생과를 그대로 얼린 제품으로 애플망고 고유의 달콤하고 시원한 맛을 즐길 수 있다. 함께 출시되는 ‘콜드브루 커피’는 스폐셜티 등급의 브라질산 ‘피베리 원두’를 사용, 저온 침출 방식으로 제조하여 특유의 부드러운 맛과 향이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고피자 관계자는 “갑작스러운 더위와 코로나로 지친 소비자를 위해 맛은 물론 합리적인 가격의 제품을 출시하기 위해 노력했다”라며 “저렴하지만 퀄리티 있는 사이드 제품으로 무더위에도 고피자와 함께 활력을 되찾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1인피자 브랜드 고피자는 차별화된 제품력과 기술력으로 업계에서 주목받고 있는 푸드테크 스타트업이다. 기관 투자 누적 60억 유치는 물론 인도, 싱가포르 진출에 성공하며 업계 및 예비 가맹점주로부터 이목을 끌고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