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히스토랩, 스칼프사이언스 펩타메이드 베이스 두피케어 4종 출시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정창준기자 송고시간 2020-06-23 11:21


[아시아뉴스통신=정창준 기자] ㈜메디안스(대표 윤구영)의 코슈메슈티컬 브랜드 히스토랩은 문제성 모발과 두피관리를 위해 문제성 모발과 두피관련 수백건의 국내외 논문과 임상, 연구자료 등을 기반으로 히스토랩의 스칼프사이언스 라인에서 펩타이드를 기본으로 한 “펩타메이드 두피케어 4종”을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신제품4종은 '펩타메이드 샴푸'와 “펩타메이드 스케일러, 앰플” 마지막으로 펩타메이드 헤어에센스이다.

이번 선보이는 '펩타메이드 샴푸'는 외부의 자극으로부터 지친 두피와 모발에 활력을 주는 모발, 두피관련 주요성분 31가지의 유효영양성분과 2종의 특허성분을 함유한 병의원전용 솔루션이다. 특히 메디안스 기업부설연구소에서 실시한 피부 전문가들과 에스테틱 원장님들 그리고 일반고객층의 사전고객 임상 테스트에서 만족도 95점 이상을 받을 정도로 우수한 결과로 관계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는 제품이기도 하다.

일반인들에겐 생소하겠지만 AHA, BHA, PHA를 함유하여 두피의 묵은 각질과 유.수분성 노폐물을 깨끗하게 케어하여 건강한 두피환경을 만들어주는 ‘펩타 메이드 스케일러'는 각질케어뿐만 아니라 영양성분까지 공급해주는 두피전용 스케일러로 멘톨, 페퍼민트 오일 성분 함유로 상쾌함과 청량감을 주고, 예민한 두피를 진정시켜 주는데 도움을 준다.

‘펩타 메이드 앰플’은 예민해진 두피 진정과 모발 보호에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남성과 여성의 두피 문제의 고민에 맞춰 남성용과 여성용 2종으로 출시되었으며. 샴푸 후 완전 마른 뒤 혹은 반 건조 상태에서 두피에 발라주고 마사지하여 두피에 영양을 흡수시켜 주는 앰플이다. 순 식물성 완두콩과 요엽후박나무껍질에서 추출한 모근과 모발에 도움을 주는 2가지 특허성분이 함유되어 두피와 모발에 꼭 필요한 영양을 공급해주며, 끈적임 없는 프레쉬한 사용감이 특징이다. 

특히 ‘펩타메이드 에센스’는 아르간커넬 오일, 동백나무씨 오일, 마카다미아씨오일 등 머릿결에 도움을 주는 영양성분을 함유하여 열손상으로 끊어지거나 뻣뻣하고 엉켜 빗질이 힘든 모발을 윤기나고 매끄럽게 가꾸어 주는 제품으로 펩타메이드 샴푸와 같이 사용하면 더욱 좋은 결과를 볼 수 있다.

히스토랩 관계자는 “펩타메이드 두피케어 4종으로 올여름 무더위에 지친 두피와 모발을 건강하고 활력있는 두피와 모발로 유지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히스토랩의 ‘펩타메이드 4종’은 전국의 병의원 및 두피탈모전문 클리닉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