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01월 16일 토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이놀, 대한민국 혁신인물(기업/기관)·브랜드 대상 수상

[서울=아시아뉴스통신] 권오길기자 송고시간 2020-06-25 16:12

(사진제공=(주)이놀)

[아시아뉴스통신=권오길 기자] 헤럴드경제, 코리아헤럴드가 주최하고 월간 파워코리아가 주관한 ‘2020 대한민국 혁신인물(기업/기관)·브랜드 대상’ 에서 ‘유망생활용품 부문 대상’ 을 수상한 ㈜이놀은 ‘Innovative design & Improved Life, 혁신적인 디자인이 당신에게 향상된 생활을 만들어줍니다.’ 라는 타이틀로 일상 속 라이프 스타일과 밀접하게 관련된 가전제품, 주방용품, 생활소품 등을 익숙하지만 보다 더 편리하게, 가치 있으면서도 독창적인 제품을 만들고자 하는 목적으로 론칭한 브랜드다.

기존의 제품들과 차별성을 두기 위해 공기청정기와 제습기가 합쳐진 ‘2in1 공기청정제습기’, 한 손에 잡히는 사이즈로 편리하게 공간을 살균하는 ‘휴대용 UV살균기’, 난연/내열성 PP로 안전성은 올리고 디자인을 더한 ‘이놀 디자인 고용량 멀티탭’, 인공심장 소재와 양면사용, 스탠딩 기능을 갖춰 도마의 개념을 바꾼 ‘이놀 이유식 도마’, 언제 어디서나 위생적이고 간편하게 온수를 만들어주는 ‘휴대용 전기포트’ 등 실용적이고 창의적인 제품의 브랜드로서 KC를 포함한 SGS, FDA 등 각종 인증까지 승인받아 뛰어난 안정성과 기술력까지 인정받았다.
 

이놀 2in1 공기청정제습기는 큰 먼지부터 황사, 초미세먼지, 알레르기 유발 물질, 생활 냄새 등 공기 중에 떠다니며 호흡기와 건강을 위협하는 물질들을 H13 헤파필터를 적용하여 99.97%까지 걸러준다. 이뿐만 아니라 4, 6, 8시간 타이머까지 내장되어 야간 취침 시 또는 야외 활동 시 집안에서의 자동종료를 통해 전기세까지 절약할 수 있는 기술이 적용되어 있다. 이와 함께 펠티어소재를 통한 제습기능을 내장하고 있어 저온제습이 가능하며, 1일 최대 650ml, 자동 배수구 시스템 내장으로 사용 시 만수 걱정 없이 장기간 사용가능하다.
 
화재에 강한 난연, 내열성 PP소재로 만들어져 안정성을 올리고 디자인을 더한 이놀 멀티탭은 과부하 차단과 대기전력 소모를 막아 생활 속 효율적인 멀티탭 사용을 도우며 감전사고 예방 안전 접지로 인해 24시간 사용하는 가전제품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도마의 개념을 바꿀 이놀 국내 TPU 이유식 항균 도마는 포도상구균, 살모넬라균 등으로 인한 질환 발생을 우려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인공심장 소재로 사용되는 특유의 TPU 소재로 만들어져 안전성이 뛰어나며 SGS, FDA, LFGB 식품 기준 적합성 테스트 통과하여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FITI, KMTR을 통해 대장균, 황색포도상구균에 대한 자체 99.9% 항균력을 인증받았으며 중금속을 포함한 비스페놀까지 무검출 되었다.

한 손에 들어오는 사이즈의 휴대용 UV램프는 간편하게 공간을 99.9% 살균할 수 있다. 국제공인 시험 인증 기관인 KTC(korea testing certification) KCL(Korea Conformity Laboratories)의 검증을 거친 제품이라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UV와 마이크로오존을 활용한 이중 살균이 가능한 제품이기 때문에 더욱 신뢰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