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6일 금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스킨케어 브랜드 휘게, ‘2020 글로우픽 어워드’ 2관왕

[서울=아시아뉴스통신] 권오길기자 송고시간 2020-06-26 17:55

[아시아뉴스통신=권오길 기자] 스킨케어 브랜드 휘게(대표 정재환)의 ‘릴리프 선 모이스처라이저’와 ‘약산성 히알루론 젤 클렌저’가 화장품 랭킹&리뷰 전문 플랫폼 글로우픽이 선정한 ‘2020 상반기 글로우픽 어워드’에서 2관왕을 수상했다고 26일 밝혔다.

글로우픽 어워드는 상반기 동안 소비자들이 등록한 약 37만건의 리뷰를 분석하여 카테고리별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제품을 발표한다. 이번 어워드에서 휘게의 ‘릴리프 선 모이스처라이저’는 ‘위너(최고)’등급을 수상하였으며, 올해의 제품 중 높은 상승세를 보인 신제품에 수여되는 ‘루키’등급에 ‘약산성 히알루론 젤 클렌저’가 선정됐다.
 

 브랜드에 따르면, ‘위너’에 선정된 ‘릴리프 선 모이스처라이저’는 유기자차 선크림으로 민감한 피부도 자극 없이 사용 가능하며, 로션처럼 부드러운 발림성을 가지고 있다. 또한, 5가지 보습 성분이 함유되어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 해당 제품은 화장품 정보 플랫폼 화해에서 지난 4월 5주차부터 6월 1주차까지 선크림/로션 부문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루키’에 선정된 ‘약산성 히알루론 젤 클렌저’는 6가지 식물성 오일과 8종 히알루론산을 함유하여 피부에 보습막을 형성해 세안 후에도 촉촉한 피부를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 또 자연유래 계면활성제를 사용해 피부 자극 없이 피지와 노폐물 제거를 도와준다. 해당 제품 또한 2020 화해 상반기 베스트 신제품 어워드에서 젤 클렌저 부문 1위에 선정된 바 있다. 

휘게(HYGGEE) 마케팅 관계자는 “이번 글로우픽 어워드 수상은 제품의 강점과 성분, 품질력을 소비자들에게 인정받았다는데 의미가 크다”며, “앞으로도 편안하고 촉촉한 화장품을 통해 소비자 곁에 함께 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휘게(HYGGEE)는 편안한 행복을 뜻하는 덴마크어에서 출발한 스킨케어 브랜드이다. 제품에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휘게(HYGGEE)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올리브영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