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01월 23일 토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SAT학원 랩스, 스카이프 통한 토플 및 ACT 등 1:1화상 수업 진행

[서울=아시아뉴스통신] 권오길기자 송고시간 2020-06-26 18:12

(사진제공=랩스어학원)

[아시아뉴스통신=권오길 기자] 코로나로 인해 외부 접촉에 대한 거부감과 조심성이 계속되면서 많은 이들이 외출을 꺼리고 있다. 이에 따라 온라인 기반의 강의 서비스를 찾는 이들이 많아지면서 온라인 강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곳도 점점 더 확대되고 있다. 하지만 소비자들은 단순 온라인강의만이 아닌 온라인 강의 중에서도 퀄리티 높은 오프라인 학원의 수업과 같은 화상강의를 듣고자 한다.

이에 아이엘츠 시험 대비 일대일 맞춤수업으로 잘 알려진 랩스어학원이 ‘랩스온’이라는 화상수업 브랜드를 런칭, 학생들에게 다양한 과목에 대한 화상강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전했다. 랩스온에서는 실제 강남 랩스어학원에서 수강생들에게 높은 만족도와 성취율을 보이고 있는 각 과목별 1타 강사들이 화상강의를 진행하고 있다.

이와 같은 이들 외에도 해외학교, 기숙사 등 거리적이나 시간적인 이유로 인해 현장강의 수강에 어려움을 느꼈던 많은 이들도 역시, 랩스온을 통해 편의성 높게 어학시험 및 미국 대학교 교과과목 등을 준비하고 있다. 

또한 해외에 있는 유학생들도 언제 어디서나 수업이 가능해  학습의 중단 없이 학기중에도 계속해서 수업 연계하여 들을 수 있어 ‘랩스온’을 선택하고 있다.

랩스온은 미국 아이비리그를 비롯한 명문대 영미권 학·석사 출신의 강사진들을 구성 A-Level과 AP, IB 과목 등의 일대일 화상과외를 진행하고 있다. 해당 강사진들은 실제 미국 및 영미권에서 학교를 졸업하고 해당 시험을 준비했던 경험 및 오랜 티칭 경력을 바탕으로 일대일 실시간 화상수업을 진행하고 있다. 이뿐 아니라 해당 과목에 대한 연구와 이를 통한 데이터를 바탕으로 수업을 진행하고 있어 더욱 효율성 높은 학습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랩스온의 화상과외 시스템은 랩스어학원 강남점 등 오프라인에서 진행되는 수업과 동일한 퀄리티로 수업을 받아 볼 수 있고, 전문 강사진에게 일대일로 첨삭지도를 받을 수 있는 것은 물론, 개인별 취약부분까지 확실하게 케어 받을 수 있어 초보자부터 고득점자들까지 모두 빠른 실력 향상을 기대할 수 있다.

이에 다수의 유학생들이 미국 교과과목의 예습이나 복습을 진행하고 있고 해외로 진학을 앞둔 중·고등학생들도 토플과 SAT 특강 프로그램 등을 ‘랩스온’을 통해 수강을 하고 있다.

한편, 랩스온에서는 스카이프를 통해 영어회화나 기타 제2외국어를 비롯한 PTE 와 OET 등의 다양한 어학강의를 온라인 강의로 제공하고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