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07월 14일 화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안양 비산체육공원 주변 도로개설,연장 487m개설로 지역주민들 편리한 생활 기대

[경기=아시아뉴스통신] 홍경의기자 송고시간 2020-06-26 22:01

안양 비산체육공원 주변 도로개설 공사 완료, 총 연장 487m로 폭은 6m 규모로 개설됐다./(사진=안양시)


[아시아뉴스통신=홍경의 기자] 안양 비산체육공원 주변에 도로가 개설돼 주민들 삶이 편리해지게 됐다.

경기도 안양시가 공사비 13억1천만원을 들여 비산3동 평촌대로427번길인 비산체육공원 주변 도로개설 공사를 이달 초 완료했다고 26일 밝혔다.

총 연장 487m로 폭은 6m 규모로 개설됐고, 당초 이 지역은 개발제한구역인 관계로 도로망이 구축돼있지 않은 관계로 인근 주민들과 비산체육공원을 이용하는 시민들이 통행에 불편을 겪어 민원도 자주 제기됐던 곳이기도 하다.

하지만 이번 도로개설로 지역주민들이 비산체육공원으로의 이동편의는 물론, 주거환경 개선 및 편리한 생활환경 조성에도 기여할 것이 기대된다.

최대호 안양시장은 "주민들의 의견을 꾸준하게 수렴, 지역에 불편을 끼치거나 불합리한 도로여건을 개선하는 공사를 지속해 나아갈 계획" 이라고 거듭 밝혔다.

앞서 시는 안양2동 청원지하차도 입구 확장, 안양9동 창박골 공영주차장 주변 도로개설, 흥안대로와 경수대로 일대 자전거도로 정비, 경수대로 저소음 포장 등 편리한 도로여건 조성에 힘을 쏟고 있다.
tkhong1@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포토뉴스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