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0일 토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밀양시시설관리공단·김해시도시개발공사, 업무 협약 체결

[경남=아시아뉴스통신] 손임규기자 송고시간 2020-06-29 14:24

밀양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이병희, 왼쪽)과 김해시도시개발공사(사장 장성근)가 공통 사업분야의 활발한 교류 협력관계 구축과 공동사업 추진 등 업무협약을 체결했다.(사진제공=밀양시시설관리공단)

[아시아뉴스통신=손임규 기자]밀양시시설관리공단·김해시도시개발공사, 업무 협약 체결

경남 밀양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이병희)과 김해시도시개발공사(사장 장성근)는 29일 공단 회의실에서 공통 사업분야의 활발한 교류 협력관계 구축과 공동사업 추진 등을 골자로 하는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주요 협약내용으로는 경영시스템 개선(청렴, 교육, 인적교육, 안전 등)과 업무프로세스와 우수사례 공유, 업무 개선방안 도출로 새로운 부가가치 창출,  상호간의 정보와 인적 물적 교류를 지속적으로 추진해 각 기관의 발전 도모와 지역사회 발전 공헌, 경영성과 극대화를 위한 각 기관 시설 이용 활성화, 발전 지향적인 공동사업 추진과 활발한 교류 협력관계 구축으로 상생 협력 발전 등 경영전반에 걸쳐 지속적인 교류를 추진할 예정이다.

특히, 상호 업무개선 분야에 대한 과제를 선정하고 협의를 통해 개선방안을 마련해 상호간 윈-윈 할 수 있는 기반 조성에 힘쓸 예정이다.

이병희 이사장은 "김해도시개발공사는 경상남도 지방공기업 협의회를 통해 이미 많은 교류를 하고 있는 이웃사촌이다"며 "이번 업무협약으로 공통분야 공동사업 발굴 등을 통해 밀양 시민들에게 질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공단이 '우수공기업'으로 성장하는 초석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