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8일 목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프랑스 필기구 브랜드 워터맨(WATERMAN), ‘프렌치 리비에라 스페셜 에디션’ 출시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안준범기자 송고시간 2020-06-30 11:52

(사진제공=워터맨(WATERMAN))

[아시아뉴스통신=안준범 기자] 프랑스 프리미엄 필기구 브랜드 워터맨이 대표 아이템인 헤미스피어 탄생 25주년을 기념해 ‘헤미스피어 프렌치 리비에라 스페셜 에디션(HEMISPHERE FRENCH RIVIERA SPECIAL EDITION)’을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헤미스피어 프렌치 리비에라 스페셜 에디션은 수려한 경관과 온화한 기후를 자랑하며 프랑스 최고의 휴양지로 꼽히는 ‘리비에라(RIVIERA)’의 여름 해변에서 영감을 받아 해변가의 청량한 패션과 분위기에 맞게 다채로운 컬러감으로 디자인되었다. 또한, 워터맨 특유의 장인 정신과 전문성을 기반으로 높은 수준의 인그레이빙과 고급스러운 팔라듐 코팅을 통해 완성도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총 5가지 색상으로 출시되는 이번 스페셜 에디션은 고급스러운 인그레이빙이 돋보이는 디럭스 라인의 2가지 컬러(마린 블루 스트라이프, 마린 레드 스트라이프)와 해변가의 분위기를 그대로 담아낸 코어 라인의 3가지 컬러(씨 블루, 선셋 오렌지, 빈야드 그린)로 구성되어 있으며, 만년필과 볼펜 두 가지 모드로 만나볼 수 있다.

가격은 디럭스 라인의 만년필과 볼펜이 각각 18만원, 15만원이며, 코어 라인의 만년필과 볼펜이 각각 15만원, 12만원이다.

워터맨 관계자는 “클래식함과 우아함을 동시에 보여주는 헤미스피어 컬렉션에 아름다운 리비에라의 컬러가 더해져 더욱 매력적인 제품으로 탄생했다”며, “올 여름 헤미스피어 스페셜 에디션과 함께 지중해 해변의 여유로움을 느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워터맨의 제품은 교보 핫트랙스 및 주요 온라인 펜 전문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