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07월 16일 목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서초동 르엘캐슬 갤러리에서 만나는 속초 첫번째 롯데캐슬

[서울=아시아뉴스통신] 권오길기자 송고시간 2020-06-30 14:20

‘롯데리조트 속초’의 품격과 높은 품질 이어오는 첫번째 롯데캐슬만의 프리미엄 단지
속초시내와 바다 조망 입지 선점, 바다 조망 만끽하며 운동하는 부대시설 등 적용

[아시아뉴스통신=권오길 기자] 롯데건설이 서울시서초구 서초동 르엘캐슬 갤러리에 ‘속초 롯데캐슬 인더스카이’의 서울홍보관을 운영하며, 서울 및 수도권 지역의 수요자와 투자자들을 맞이한다.

롯데건설이 7월 분양 예정인‘속초 롯데캐슬 인더스카이’는 속초에서 공급하는 첫번째 ‘롯데캐슬’ 브랜드 단지다. 이 단지는 속초시 동명동 일원에 지하 2층~지상 29층, 8개동, 전용면적 59~128㎡, 총 568세대 규모로 공급된다. 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중소형 위주로 주택형이 구성돼 있다.

현재 운영 중인 ‘속초 롯데캐슬 인더스카이’의 서울홍보관에서는 전문 상담사가 배치돼 속초 첫번째 ‘롯데캐슬’ 브랜드 단지인 ‘속초 롯데캐슬 인더스카이’만의 입지적 장점과 동해 바다, 청초호, 영랑호, 설악산 조망 등 입지여건과 상품 구성에 대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분양관계자는 “속초의 첫번째 롯데캐슬의 프리미엄을 누리고자 하는 서울 및 수도권 지역의 수요자, 투자자 분들을 위해 이번 서울 홍보관을 마련하게 됐다”며 “서울 홍보관 방문 시 전문 상담사를 통해 거주와 투자 등 목적에 맞는 자세한 상담을 단계적으로 받을 수 있도록 최대한 편의를 배려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롯데건설이 7월 분양 예정인 ‘속초 롯데캐슬 인더스카이’는 롯데건설이 ‘롯데리조트 속초’에서 보여준 품질과 품격을 그대로 이어오며, ‘롯데캐슬’만의 프리미엄 가치를 선사하는 브랜드 아파트가 될 전망이다.

단지의 전 세대는 남향 위주로 배치돼 우수한 일조권과 개방감을 확보했다. 동해 바다 및 청초호 조망을 누릴 수 있으며, 특히 바다 조망을 만끽하며 운동하는 부대시설을 비롯해 실내골프클럽, 냉온탕과 건식사우나가 포함된 스파, 커뮤니티 건물 옥상의 스카이가든 등 속초의 첫번째 ‘롯데캐슬’ 브랜드 단지에 걸맞은 상품 경쟁력도 갖춰진다.

‘속초 롯데캐슬 인더스카이’는 중앙초교와 해랑중학교가 단지 기준 도보 5~10분 거리에 위치해 자녀들이 안전하게 도보로 통학할 수 있다.

여기에 속초중앙시장(속초관광수산시장)과 설악로데오거리를 도보로 이용할 수 있으며 하나로마트, 속초시청, 춘천지방검찰청 속초지청, 속초문화회관 등 생활 인프라도 단지 가까이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영랑호 및 청초호가 인접해 있다.

교통환경 역시 탁월하다. 속초시외버스터미널이 단지에서 도보 5분 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속초항여객터미널과 국제여객터미널, 국제크루즈터미널도 인접해 있다. 또한 수복로와 번영로 등을 통해 속초지역 곳곳을 수월하게 이동할 수 있다. 동해고속도로 속초IC를 차량으로 10분 내에 진입도 가능하며 56번 지방도, 7번 국도, 동서고속화철도 속초역(예정)을 통한 속초 이외 지역으로의 이동도 쉽다.

여기에 5.11 부동산 대책(수도권 및 지방 광역시의 분양권 전매 제한 강화)과 6.17 부동산 대책(조정대상지역, 투기과열지구 추가 지정)의 영향을 벗어난 비규제지역인 속초에 공급된다. 세대주 및 주택 수에 관계없이 청약통장 가입기간(6개월 이상)과 예치금만 충족되면 1순위 청약이 가능하며, 계약금 완납 시엔 분양권 전매도 가능한 만큼 수요자와 투자자들의 관심이 높을 것으로 보인다.

‘속초 롯데캐슬 인더스카이’의 서울홍보관은 서울시 서초구 서초동 (르엘캐슬 갤러리 3층)에 위치해 있다. 견본주택은 강원도 속초시 조양동 일원에 마련된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포토뉴스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