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07월 10일 금요일
뉴스홈 금융/주식/증권
새마을문고 남양주시지부,강원도 새마을문고 양양군지부에 도서 2,000권 기증

[경기=아시아뉴스통신] 이병길기자 송고시간 2020-06-30 15:25

새마을문고 남양주시지부 유지환회장(앞줄 왼쪽으로 세번째)과 회원일동./사진제공=남양주시청

[아시아뉴스통신=이병길 기자] 새마을문고 남양주시지부(회장 류지환)는 지난 29일 새마을문고 강원 양양군지부에 도서 2,000여 권을 기증했다.
 
이번 도서 기증은 새마을문고 경기도 회의에서 논의된 사안으로, 최근 산불 재해를 입은 양양군민들에게 다양한 분야의 도서를 기증함으로써 독서 문화를 증진하고 건강한 여가 선용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전달된 도서는 개인이나 단체로부터 기증받은 도서 중 양질의 도서를 선정했으며, 양양군 새마을문고에 비치해 시민들이 자유롭게 도서를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류지환 새마을문고 남양주시지부 회장은 개인이나 단체로부터 기증받은 도서 중 양질의 도서를 선정했으며, 양양군 새마을문고에 비치해 시민들이 독서를 통해 지식을 공유하고 마음의 양식을 쌓기를 바란다며, 기증 도서가 양양군의 독서 문화 활성화에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새마을문고 남양주시지부는 건강한 독서 문화 형성과 지식 나눔을 위해 도서모으기운동 및 독서경진대회 등의 활동을 매년 이어오고 있으며, 피서지문고 및 이동도서관을 운영하고 있다고 했다.
 
hankil6868@hanmail.net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실시간 급상승 정보

포토뉴스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