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아웃리거 푸켓·몰디브, 2020 더 리더스 초이스 어워드 수상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유지현기자 송고시간 2020-06-30 17:06

아웃리거 코노타 몰디브 리조트.(사진제공=아웃리거 한국사무소)


[아시아뉴스통신=유지현 기자] 아웃리거 호스피탈리티 그룹은 세계적으로 권위 있는 여행 레저 전문 매거진 콘데 나스트 트레블러(Conde Nast Traveler)가 주관하는 '2020 더 리더스 초이스 어워드(The Readers’ Choice Awards 2020)'에서 수상했다고 30일 밝혔다.

‘2020 더 리더스 초이스 어워드’의 인터내셔널 패밀리 호텔 부문에서 1위를 수상한 아웃리거 라구나 푸켓 비치 리조트. 인터내셔널 비치 호텔 부문2위를 수상한 아웃리거 코노타 몰디브 리조트로 각각 나란히 1위와 2위를 수상했다.

콘데나스트 트래블러는 유럽, 중동, 아시아 등 세계 각지에서 발행되는 여행 잡지로, 리더스 초이스 어워드를 통해 매년 독자 설문조사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은 항공사, 호텔, 여행지 등을 발표한다. 이번 콘데나스트 트레블러 편집장인 레아 사란은 "이번 어워드는 지금 당장 어려운 시기를 보내고 있는 여행산업에 중요하다"이라고 전하며 “이와 같은 여행산업의 성과를 축하해야 한다" 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오는 7월 1일 재 오픈 예정인 아웃리거 라구나 푸켓 비치 리조트는 100% 오션 프론트 뷰의 255개의 객실을 보유했으며 라구나 푸켓 단지 내의 방타오 해변에 바로 마주한 리조트로 가족들과 프라이빗한 휴가를 보내기에 적합하다. 현지 레스토랑, 카페, 스파까지 현지 문화를 쉽게 경험할 수 있다는 점에서 가족, 연인 여행으로 제격인 리조트이다. 현재 아웃리거 라구나 푸켓 리조트는 무료 공항 픽업 샌딩 프로모션을 진행중이다.

또한, 오는 10월에 재 오픈 예정인 아웃리거 코노타 몰디브 리조트는 신혼부부에게 인기가 높은 가장 넓은 규모의 풀 빌라 리조트다. 프라이빗 풀장과 라운지, 넉넉한 야외테라스를 갖추고 있을 뿐 아니라 메인 수영장 앞에 아름다운 라군과 몰디브 바다의 깨끗한 수중환경이 해양스포츠를 즐기기에 적합한 환경을 갖추고 있다.

한편 아웃리거 호스피탈리티 그룹은 오는 12월 1일까지의 모든 신규 예약자에게 한해 체크인 24시간 전 취소 시, 수수료를 전액 면제하는 정책을 실시하고 있다.

travelpress@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