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07월 11일 토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한국남동발전 영흥발전본부 제12대 김우용 본부장 취임

[인천=아시아뉴스통신] 이채현기자 송고시간 2020-06-30 19:09

30일 한국남동발전(사장 유향열) 영흥발전본부 제12대 김우용 본부장.(사진제공=영흥발전본부)

한국남동발전(사장 유향열) 영흥발전본부는 30일 영흥발전본부 대강당에서 제12대 김우용 본부장의 취임식을 가졌다.

 이날 김우용 본부장은 취임사를 통해 “한국남동발전 매출액의 50%를 담당하는 핵심사업소이자 수도권의 안정적 에너지 공급을 담당하는 영흥발전본부의 제12대 본부장으로 취임하게 되어 매우 큰 영광으로 생각한다”며

“최고로 안전한 사업장을 만드는 것과 에너지 전환정책 속에서 본부의 역할을 충실히 수행하는 것, 그리고 환경설비 개선 및 온실가스 배출 감축을 통해 지역사회와의 약속을 준수할 것을 다짐하면서, 청렴하고 갑질 없는 기업문화 정착을 위해 재임기간동안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30일 한국남동발전(사장 유향열) 영흥발전본부가 영흥발전본부 대강당에서 제12대 김우용 본부장의 취임식을 진행하고 있다.(사진제공=영흥발전본부)

김우용 본부장은 1990년 한국전력공사에 입사해 본사 건설처 기계팀장, 여수발전본부 발전운영실장, 전원기술처 전원기획실장, 영동에코발전본부 본부장, 본사 감사실장 등을 역임했다.
[아시아뉴스통신=이채현 기자]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포토뉴스

more